본문 바로가기

2017/0911

도전! 마라톤 풀코스 - 송도국제마라톤 풀코스 도전기 이건의 젊은 직원들과 함께 2017년 송도국제마라톤대회에 참여했습니다. 다른 직원들은 보통 10km나 하프 코스에 참여했는데 저는 무료 "풀코스"에 도전했습니다. 대회 사진과 함께 간단한 풀코스 경험담을 적어보겠습니다. 취미로 달리기 만큼 쉬운게 없지 않겠습니까? 운동화와 트레이닝복만 있으면 어디서든 언제든지 운동을 할 수 있으니까요! 저는 취미로 달리기를 시작한지 3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저의 최고의 취미는 축구입니다. 축구를 잘하기 위해서 축구가 없는 날 체력 훈련 삼아서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달리다 보니 거리가 늘어났고... 10km 대회를 몇 번 참가하고 좋은 기록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그 때부터는 달리기라고 하기 보다는 마라톤이라고 부르는게 더 낫겠다 싶어졌습니다. 저의 10.. 2017. 9. 30.
[추석연휴]추석에 읽기 좋은 책 - 사랑은 외로운 투쟁 (이해인) 이제 앞으로 없을 기~~~~~ㄴ~~~긴~~~추석연휴가 시작됩니다.긴연휴를 맞이하여 여행을 가는 사람들도열심히 일을 해야하는 분들도,가족들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야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긴 연휴, 이제 완연한 가을이 느껴지는 지금,연휴간 읽기 좋은 가벼운 책읽기.책읽기 그 첫번째~~~사랑은 외로운 투쟁(이해인) 수녀원에서의 소소한 일상을 1년 12달의 시간.편지의 형태로 담은 에세이집입니다.계절의 변화, 계절의 변화를 느끼는 주변의 사물들좋은사람들의 소식과 그리움,그리고 감사. 때마침 바람도 좋고 긴 연휴가 있는 지금.어려운 이론이나 비판 , 복잡한 논리가 아닌,우리의 변화를 잠시 멈추어 바라볼수 있는 지금수녀님의 따뜻한 시선과 문체로,우리가 지금 어디에 있으며,무엇을 보고 나아가야 할지.작은 바람이 되어.. 2017. 9. 29.
[가족여행]제주도 체험학습기(4일차, 마지막날) 2017.9.20.수.비살짝. 제주여행 넷째날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 먹으러 월정리로 출발! 하지만 월정리 음식 골목길에서 메뉴 급변경ㅋㅋㅋ 〈월정리 갈비밥〉 갈비초밥&갈비덮밥으로~ 아이들이랑 함께 먹기 괜찮은 메뉴였다. 〈월정리 바닷가〉 웨이팅이 있어 보너스로 얻은 월정리 해변가 모래놀이! 날씨는 조금 흐리고 비가 내렸지만 제주는 맑으면 맑아서 좋고 흐리면 흘려서 좋고 날씨는 거들뿐.... 카트를 또 탈계획이었지만 비가 시작해서 실내체험인 다이나믹체험관으로 변경!! 막둥이는 컨디션이 안좋아 나랑 차에서 휴식을 큰아이는 아빠랑 잼나게 체험하고 컴백!! 〈망고레이 섭지코지점〉 오빠와 아이들은 망고쥬스로 난 비어로 아쉬운 마지막밤을 마무리했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4박5일도 금방이네...ㅎㅎ 다음번에는 20.. 2017. 9. 29.
[가족여행]제주도 체험학습기(3일차) 2017.9.19.화.살짝만흐림. 제주여행 셋째날 큰아이가 좋아하는 톰톰카레서 브런치로 시작!! 역쉬 웨이팅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다.ㅎㅎㅎ 〈구좌읍 해맞이 해안로〉 대기하며 구좌 해안로에서 바다를 넷이서 보는 시간도 꽤 괜찮았다. 제주에서의 웨이팅은 여유마져도 즐기수 있어서 좋다. 〈구좌음 톰톰카레〉 음...역쉬 맛나맛나 냠냠냠... 배를 든든하게 채웠으니 오빠가 가보고 싶어한 로빙화로~ 고우고우~ 〈구좌읍 로빙화 바(BAR)〉 〈라이언과 함께 구좌읍 로빙화 〉 책읽을 여유도 가질수 있었던 행복했던 시간이었다. 에너지 충전!! 에너지를 채웠으니 방전을 목적으로 고우고우~ㅋ 휘닉스 수영장도 우리가족 제주여행의 필수 코스다. 〈휘닉스 아일랜드 수영장〉 사람이 없어 조용하고 한가로워서 넷이서 놀기 딱 좋은곳.. 2017. 9. 28.
[가족여행]제주도 체험학습기(1,2일차) 2017.9.17.일.맑음. 1년만에 다시 찾은 🗿제주🗿 아이들이 엄청 기다렸던 오늘~~ㅎㅎ 태풍의 영향으로 쫌 걱정 했지만 지연 없이 뱅기가 떠주고 비행기 안에서 한껏 쒼나 자매님들~촵! 〈제주 국제공항 도착〉 큰아이 펜팔 친구 하은이를 만나기 위해 삼양동으로~~고우고우~~ 어색하면 어쯔나 걱정 했는데 레고방에서 레고프랜즈도 만들고 책도 함께 보면서 잼나는 시간을 보냈다. 〈제주 플레이업 주니어 카페〉 아쉬운맴 뒤로 하고 숙소로 출발~~~~! 〈성산 휘닉스 아일랜드〉 4박5일동안 행복한 추억 마니마니 만들고 갑시당!!!! 2017.9.18.월.오늘도맑아줘서감사. 제주여행 둘째날 승마체험을 시작으로 오늘 일정 스타또~~🐎 〈알프스 승마장〉 말타기 체험은 언제나 즐거운 따님들~무서워 하지 않고 즐기는 아이.. 2017. 9. 27.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 찾기] 한눈에 보는 서울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자리 알아보기. 서울에 살지 않으면 접하기 어려운 이벤트. 서울에 살더라도 접하기 어려운 이벤트. 100만명이 동시에 관람한다는 그 이벤트. 2017 서울 세계 불꽃축제가 이번주 토요일(2017.09.30.) 펼쳐집니다. 출처 : 한화데이즈 이번주 토요일 서울 여의도의 밤 하늘을 무대로 환상적인 불꽃들이 펼쳐집니다. 올해는 또 어떤 환상적인 무대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일시 : 9/30(토) 19:00~21:00 장소 :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 출처 : 한화데이즈 63빌딩에 가까울수록 잘 보이겠지만... 63빌딩에 가까울수록 빠져나오기 어렵습니다. 인파가 인파가... 어마어마한 장소이기 때문에 단단히 준비하고 가셔야 합니다. 출처 : KB락스타 위의 지도를 보면아시겠지만, 서울 불꽃축제 행사 장소와 명당자리.. 2017. 9.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