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톡톡/Smart 직장인 지식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 찾기] 한눈에 보는 서울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자리 알아보기.

by 블로그신 2017. 9. 25.

 

서울에 살지 않으면 접하기 어려운 이벤트.

서울에 살더라도 접하기 어려운 이벤트.

100만명이 동시에 관람한다는 그 이벤트.

2017 서울 세계 불꽃축제가 이번주 토요일(2017.09.30.) 펼쳐집니다.

 

출처 : 한화데이즈


 


이번주 토요일 서울 여의도의 밤 하늘을 무대로 환상적인 불꽃들이 펼쳐집니다.
올해는 또 어떤 환상적인 무대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일시 : 9/30(토) 19:00~21:00
장소 :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 


출처 : 한화데이즈

 

63빌딩에 가까울수록 잘 보이겠지만...

63빌딩에 가까울수록 빠져나오기 어렵습니다.

인파가 인파가... 어마어마한 장소이기 때문에 단단히 준비하고 가셔야 합니다.

 

출처 : KB락스타

 

위의 지도를 보면아시겠지만, 서울 불꽃축제 행사 장소와 명당자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 번째_ 여의도 한강공원

본 행사가 열리는 여의도 한강공원은 사실 너무 많은 인파가 몰리지만, 가장 가까이에서 불꽃축제를 즐기기에 좋은 곳인데요. 단점은 거의 전날부터 자리를 잡아야 하기 때문에, 약간의 ‘각오’를 하시고 가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렇지만 워낙 ‘명당 of 명당’인 곳이기 때문에 갈만한 가치는 충분하다고 하네요.

 

두 번째_ 원효대교 남단

인기 장소로 꼽히는 원효대교 남단은 두 번째로 가까이서 불꽃을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덕분에 한강시민공원만큼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데요. 이번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에서는 불꽃로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원효대교와 마포대교 사이에서 실시되니 이벤트에 참가하고 함께 불꽃놀이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세 번째_ 남산 둘레길

굳이 한강에 가지 않아도 불꽃이 수놓는 하늘을 볼 수 있는데요. 바로 남산입니다.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한 남산에서는 불꽃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한강과 멀찌감치 있어서 잘 안 보일 거란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불꽃이 워낙 커서 잘 보인다고 하는데요. 그러니 한강에 사람이 너무 많다면 오히려 남산에서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네 번째_노량진 주차타워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좀 봤다”하는 분들은 모두 뽑은 곳이 있으니, 바로 노량진 주차타워입니다. 숨겨진 명당으로 꼽히는 이곳은 한강만큼 붐비지 않고, 불꽃이 터지는 광경과 적절한 거리를 두고 관람할 수 있어 매우 좋다고 하는데요. 근처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맛있는 회와 함께 불꽃축제는 관람하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니, 매력적인 곳임에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가로등이 시야에서 보이는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다니는 길 쪽에 자리를 잡으신다면 지나다니는 사람들로 인해 불꽃관람에 방해를 받을 수 있으신데요. 사람들이 다니는 길 안쪽에 꼭 자리하시길 바랍니다.

 

"남들이 다 가는 유명한곳은, 이미 명당이 아니다!" 라고 생각하는 저 입니다.

올해 구경가시려면, 단단히 마음먹고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가을밤 보내세요.

 

출처 : 한화데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