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28

와인의 세계 - Glenelly Cellars The Glass Collection Cabernet Sauvignon 2011 & LAM SYRAH 2011(남아공 글레넬리의 카버넷 쇼비뇽과 램 쉬라) 와인의 세계 - Glenelly Cellars The Glass Collection Cabernet Sauvignon 2011 & LAM SYRAH 2011 (남아공 글레넬리의 카버넷 쇼비뇽과 램 쉬라) 와인 좋아하시나요? 저는 술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유일하게 즐겨 마시는 술이 와인입니다. 음식을 먹을 때 반주로 곁들이기에는 좀 짱인듯. 와인에 대해 잘 모릅니다. 그저 즐길 뿐입니다. ㅎ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 와인은 남아프리카에서 생산된 와인입니다. 보통 프랑스, 칠레, 이태리, 스페인, 호주, 미국, 독일 등등을 떠올리실텐데.. 한국에서는 인지도가 다른 나라에 비해 낮은 편이지만 남아공도 와인 시장으로는 유명합니다. 와인을 만든 지 이미 300년이 넘었으며, 1994년 만델라 대통령이 취임하면서 .. 2015. 12. 3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병신년 새해] 코코몽의 해(원숭이띠) 인사말 모음, 2016년 새해 문구와 카톡, 문자 메시지 정리. 병신년 각종 이벤트 정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병신년 새해] 코코몽의 해(원숭이띠) 인사말 모음. 2016년 새해 문구와 카톡, 문자 메시지 정리. 병신년 각종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아니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벌써 2015년이 가고, 2016년이 오고 있습니다.다들 한해 생각했던 일들 잘 이루셨는지요? 이런 말씀 드리기 힘들지만, 병신년 새해가 이제 이틀 남았습니다.내년은 참... 말하기 힘든 해네요. 2016년은 코코몽의 해! 원숭이의 해 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2016년 새해 인삿말 모음입니다. 가까운 친척, 부모님, 친구들에게카톡이나 문자를 보내보세요. *2016 새해인사말모음)2016년 丙申年(병신년)에는 새로운 희망과 행복들이 가득한 한 해 되시기를 바랍니다.바쁘다는 핑계로 자주 찾아뵙지도 못했.. 2015. 12. 29.
[메리크리스마스] 겨울철 우리집 첫 인상 현관인테리어. 이건라움 슬라이딩 알루미늄 시스템 중문 공략 집에 들어 설 때, 가장 먼저 내가 맞이하는 공간.바로 현관입니다. 일반 아파트나 빌라의 현관문은철재로 되어있기 때문에 외부의 냉기가 실내로 모두 들어오게 됩니다. 현관은 집의 시작이자 매일같이 드나드는 활용도 높은 장소 입니다.그럼 지금부터 이 현관 안쪽 공간을 살포시 들여다 보겠습니다. 현관 슬라이딩 중문입니다.브론즈 투명 유리로 되어있는 이건라움 제품으로슬라이딩 제품이기 때문에 한쪽은 반드시 뚫려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이건라움 현관 중문 보러 가기 -> [클릭] 하부 레일이 매립되어 겉으로는 거의 보이지 않고측면 프레임이 없기 때문에 개방감이 높습니다. 특히 유리이기 때문에본인이 원하는 디자인 스티커를 붙이거나칠판같은 용도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관의 추운 공간을중문을 통해서 따뜻한 공.. 2015. 12. 24.
[유통영업을 위한 책 추천] 대리점 관리 실무 도서 추천.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대리점 / 총판 마케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한 포스팅이면서 그동안 한번은 작성해야지 했던 책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지금 제가 몸담고 있는 업무를 하는 직후에 읽었으니 이책을 접한지 7년정도 되네요 그만큼 오래된 책인데요 시간이 오래되어도 한번쯤 실무를 하는 사람이라면 읽어보라고 권하고 싶은 바로 그런 책 이에요 서론이 길었는데요 책 제목은 "대리점 총판 마케팅" 입니다. 책 제목만 봐서는 어떤책인지 쉽게 와닿지는 않아요 마케팅 책인거 같기도 하고 대리점 총판이라는 단어가 요즘 흔히 사용하는 말도 아니고요 이책의 내용을 정확히 정의하자면 대리점 관리에 관한 가이드 라고 보시면되요 여기에 마케팅이라는게 중요한데요 대리점 관리의 수많은 항목중 마케팅(육성 및 판매확대) 부분에 초점을 맞춘 책이에요 책은 오래된 실무 .. 2015. 12. 23.
[Ransom ware] 내 파일을 지키는 방법. 파일을 암호화한 후 돈을 요구하는 랜섬웨어란 무엇인가? Crypt0L0cker 바이러스으로 코딩했습니다 랜섬웨어 복구프로그램과 치료 방법은? 크롭토락커(Crypt0L0ke.. [Ransom ware] 내 파일을 지키는 방법. 파일을 암호화한 후 돈을 요구하는 랜섬웨어란 무엇인가? Crypt0L0cker 바이러스으로 코딩했습니다 랜섬웨어 복구프로그램과 치료 방법은? 크롭토락커(Crypt0L0ker), 테슬라크립트(TeslaCrypt) 변종, 크립토월(Cryptoywall)3.0 등 이른바 3대 랜섬웨어 갑자기 사진이나 문서가 열리지 않나요?갑자기 돈을 내놓으라는 메세지나 팝업창이 뜨나요? 당신의 컴퓨터에는 바이러스가 침투되었습니다.바로 랜섬웨어라는 것 입니다.랜섬웨어는 ransom(몸값)과 ware(제품)의 합성어로 컴퓨터 사용자의 문서등을 ‘인질’로 잡고 돈을 요구한다고 해서 붙여진 명칭입니다. 인터넷 사용자의 컴퓨터에 잠입해 내부 문서나 스프레트시트, 그림파일 등을 암호화해.. 2015. 12. 17.
[2015 이건창호/이건음악회 후기 연재] 1화, 카메라타와의 뜻깊은 시간 드디어...!!! 26회 음악회 후기를 나누어볼까 합니다~ 올해에도 정성이 가득 담긴 후기를 많은 분들께서 남겨주셨는데요, 5개만 뽑으려니 참 선정하기 어려웠습니다....... ㅜㅜ 27회 음악회를 기획하고 준비하고 있는 지금, 26회 음악회를 마친 지 어느 덧 4개월 가까이 되어가는데... 후기를 읽을 때마다 아직도 그 감동과 느낌이 생생하게 전해지고 진한 추억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25회 후기들은 마음에 와 닿는 순으로 추려보았다면 26회는 조금 색다르게 공연을 진행했던 5개의 도시에서 하나씩 골라 연재해 드릴까 합니다~ 인천, 고양, 서울, 대구, 부산 오늘 연재해 드릴 후기는, 부산에서 보내주신 후기인데요. 제일 마지막으로 공연했던 장소인데 후기로는 제일 먼저 연재해드리네요 ^^ 음악회를 기획하.. 2015. 12.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