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요리_감기조심]감바스 알 아히요_감기야 물러나라~[간단요리_감기조심]감바스 알 아히요_감기야 물러나라~

Posted at 2017.12.13 20:44 | Posted in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독감의 습격을 받아 강제 격리중.....

 ㅠㅠ

외출에 발목이 잡혀 집콕중이라

매일매일 먹는게 가장큰 숙제가 됐다.

ㅎㅎㅎ

오늘은 또 무얼해서 맛난 저녁을 먹을까?

고민하다.

냉동실에 쎄일 할 때 사둔 통통칵테일새우

발견!!

오늘의 메인 메뉴는 "감바스 알 아히요" 너로 정했다.

나가서 먹으면 단가가 쫌 나가는 메뉴지만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을수 있는 매력적인 감바 스요리 시작해 볼까요??

  재  료  

칵테일새우 15마리, 올리브오일 종이컵 한컵, 통마늘 10쪽, 페페론치노 8-9개, 허브솔트, 식빵 두조각

집에 있는 재료들로 간단하게 준비 했답니다.

<마늘은 먹기 좋은 크기로 편썰기>

<해동시킨 새우는 키친타올에 물기제거>

<페페론치노는 다지거나 그냥 넣거나 기호에 따라 준비>

<물기를 제거한 새우에 허브솔트로 밑간하기>

<올리브오일 종이컵에 준비>

<약불에 올리브유가 데워지면 마늘넣기>

<마늘이 노릇하게 익음 밑간 해둔 새우넣기>

<새우가 익음 다져놓은 페페론치노넣기>

<주물팬이 없는 관계로 접시에 담아내기>

<바게트 대신 집에 있는 식빵굽기>

 

 매운걸 못먹는 분들은 페페론치노는 수량을 조금 줄이고 다지지 말고 그냥 통으로 넣어서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급 집에 있는 재료들로 시작한 냉장고 파먹기 요리라 재료가 완벽 하진 않았지만

완성된 감바스 알 아히요......

그맛은 따봉!!!!!!!ㅋㅋ

새우를 좋아하는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맛난 음식이었답니다.

요리 꽝손인 저도 오랜 시간 걸리지 않고 뚝딱뚝딱 만든 감바스 알 아히요.

연말에 손님 접대 음식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아주 훌륭한 요리였답니다^^

주물팬에 요리해 뜨끈함을 유지하며 먹으면 마지막까지 더더더 맛난 감바스와 만날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우리 가족들~~~!!!

감기는 이제 그만

제~~~~~~~~~~~~~~~~~~~~~~~~~~~~~~~~~~~~~~~~~~~~~~~~~~발!

 감기조심하세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