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gon Company/Eagon Product(전문지식)

[이건 라움의 온라인 판매 시작] 초슬림 알루미늄 아파트 슬라이딩 중문을 최저가로 드립니다. 아파트 현관 중문 설치비용은 티몬 이벤트 확인하세요.

by 블로그신 2015. 3. 3.

 

안녕하세요.

이건에서 처음으로 소비자들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습니다.

 

문의 : 이건라움 (032-760-0737)

 


[이건라움 상담 전문 페이지]

 



뜻깊은 3.1절을 맞이하여, 이건창호/이건산업에서는 3월2일부터 큰 이벤트를 실시하려 합니다.

이번에 실시될 이벤트는 회사 최초로 소비자에게 직접 목재가 아닌 알루미늄 아파트 슬라이딩 현관 중문을 인터넷(티켓 몬스터 : 이하 티몬)을 통해서 소비자에게 전달해 드리는 이벤트 입니다.

그 어디보다 저렴하게 판매 될 예정입니다.

 

http://www.ticketmonster.co.kr/fromadmin/partnerview/153974389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누구나 가서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이건라움 중문 보러가기 -> [클릭]


현재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건라움" 이라는 제품으로 행복이 가득한 집 이라는 여성 잡지 2015년 3월호에도 실려있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인테리어 제품입니다.

 

최고의 내구성과 기능을 가진 독일식 하드웨어와 유럽풍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아파트 현관 중문 뿐만이 아니라 공간분할, 현관, 주방, 거실, 침실, 욕실 드레스 룸 등 집안 모든 공간에 맞춰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여러분께 판매할 제품의 타입은 두가지 입니다.

가격도 두가지 이겠죠?

종류를 줄여 가격을 확~ 낮췄습니다.

 

최소 백 수십만원에서 최대 수백만원 하던 제품의 가격을 99만원에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시공비 포함)

 

 

[티몬에 등록된 이건라움 제품. 다시는 볼 수 없는 가격 99만원]

 

첫번째 타입은 1슬라이딩 타입의 제품입니다.

현관 전체를 커버하는 1개의 중문이 좌 또는 우로 밀리며 닫히고 열리는 형태입니다.

 

 

[이건라움 1슬라이딩 제품]

 

두번째 타입은 2슬라이딩 타입의 제품입니다.

현관을 2개의 슬라이딩 도어가 좌 또는 우로 밀리며, 닫히고 열리는 형태입니다.

 

[이건라움 2슬라이딩 제품]

 

가격은 상상 이상으로 저렴한 가격에 여러분께 드립니다.

(이벤트 가격입니다.)

 

현재 가격 백 수십만원 이상의 상품을 시공비 포함 99만원(1슬라이딩 기준)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특히 신축 및 재건축 아파트 단지에서는 대량으로 구매요청이 들어와 설치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빨리 상담해서 좋은 날짜를 잡아 시공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우오~~~ 놀랍지 않으세요?

어떤 곳에 가서도 이 퀄리티의 제품들을 이 가격에 만나보시기 힘들 것 입니다.

 

어디서 팔고 있냐고요?

현재 티몬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http://www.ticketmonster.co.kr/fromadmin/partnerview/153974389

(현재 이벤트는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이건라움 중문 보러가기 -> [클릭]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누구나 가서 보실 수 있습니다.

기간은 3월한정입니다. 여러분의 요청이 많을 경우에는 4월까지 진행 될 확률도 있습니다.

 

바로 구매도 가능하고, 아니면 무료 상담권을 이용해서 상담을 받으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솔찍히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지 않으신 분들이 중문에 대해 이해하시기 어려울 것이라 생각됩니다. 일반 상품들과는 달리 시공이라는 과정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시공까지 제품이라고 보시면 더 잘 아실 수 있습니다.

일반 중문을 만드는 회사들과는 달리 저희는 확실한 A/S 팀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만약 문제가 생기더라도 이건라움 A/S 팀에 연락을 하면, 빠른 응답을 받아 보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이건라움의 가장 큰 장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유러피언 스타일의 모던한 디자인

-. 기존 목재 중문 대비 넓은 개폐형태

-. 슬림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여 넓은 시야 확보

-. 이건라움만의 슬림한 알루미늄 프레임

 

그 어떤 목재 중문보다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과 알루미늄을 이용한 변치 않는 스타일은 여러분에게 보다 높은 신뢰감을 줄 것입니다. 또한 유리에 직접 시트지 등을 통해 DIY 시공을 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를 직접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건라움의 가장 큰 특징들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공간은 나누고 개방감은 그대로 이건라움의 인테리어 시스템 도어는 공간을 재구성하면서도 시야를 가리지 않아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 상상 속 공간이 현실로 다양한 공간 형태에 다라 맞춤형으로 설치할 수 있어, 상상 속 공간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다.

-. 어느 곳에나 안성맞춤 현관, 주방, 거실, 침실, 욕실, 드레스룸 등 어느 곳에나 완벽하게 어울리는 인테리어 시스템 도어로 집 안 분위기를 바꾸기에 좋다.

 

멋지죠.

그럼 중문이 아닌 실내 현관, 주방, 거실, 침실, 욕실, 드레스 룸 등에 설치된 시공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물론, 이 제품들은 이번 이벤트 제품이 아닙니다. 유리나 몇몇 시스템이 다른 제품이라는 것을 생각하시고 보세요.

물론, 이건라움 제품이기 때문에 이건산업에서 판매중에 있습니다.

 

 

 

 

이렇게 보셔도 아직도 고민되세요.

그럼 직접 들어가셔서 상담을 받으세요.

 

http://www.ticketmonster.co.kr/fromadmin/partnerview/153974389

(현재 이벤트는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이건라움 중문 보러가기 -> [클릭]


이벤트가 끝나면, 정가에 제품을 받아보셔야 하는데... 아쉬울 것 같습니다.

그 전에 미리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보이는 곳에는 아름다움을 드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는 완벽한 기능이 담겨져 있는 제품을 만드는 이건창호와 이건산업이 여러분께 드리는 이건라움!

더 좋은 제품을 여러분께 전해드리려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