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모스크바 스레텐스키 수도원 합창단 CD 신청 이벤트 - 제28회 이건음악회 후기 이벤트, 후기를 남겨주시면 실황 CD를 무료로 드립니다.

by 음악회담당자 2017. 10. 27.

 

 

이건음악회 28회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제28회 이건음악회-모스크바 스레텐스키 수도원 합창단의 공연을 손꼽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첫 공연이었던 부산 공연에서 스레텐스키 수도원 합창단의 웅장하면서도 깊은 울림이 있는 합창에 감동하였습니다. 앞으로 남은 콘서트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 현장에서의 반응도 매우 뜨겁습니다. (아리랑 공연 때에는 감동의 눈물을 흘리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이번 모스크바 스레텐스키 합창단 공연과 음악에 대한 여러분의 공연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나 이건음악회 블로그에 남겨주세요.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을 선정하여 모스크바 스레텐스키 합창단 공연의 실황 CD를 선물로 보내 드립니다.

본인이 글에 소질이 없으시더라도 본인이 느끼신 솔직한 느낌, 감동, 또는 아쉬운 점 등을 남겨주세요. 멋진 글과 사진도 좋겠지만 그것이 없다라도 여러분의 소중한 후기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작가를 뽑는 이벤트가 아닙니다."


이건음악회 팬으로서의 공연 관람 후기, 또는 좋았던 점, 아쉬웠던 점 등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부산, 고양, 인천, 서울, 명동성당, 광주, 대구 공연을 관람하신 후, 자신의 블로그 및 SNS에 이건음악회 블로그의 후기 모집을 요청하는 본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주셔도 되고 또는 자신의 블로그에 후기를 남겨 주신 후 아래의 댓글에 주소를 남겨 주세요.

추첨을 통하여 이번 제28회 이건음악회 - 모스크바 스레텐스키 수도원 합창단의 실황 CD를 보내드리겠습니다.

 

 

[핵심 팁]

1. 글과 사진을 섞어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그리고 링크를 이 글에 리플로 달아주세요 ^^

2. CD를 배송 받으실 주소와 이름을 eagonblog@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이름(또는 글쓴 아이디), 전화번호, 받으실 곳 주소 -> 배송지 및 받는 분 성함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3. 글의 양은 상관 없이지만 너무 짧으면.. 좀 그렇겠죠? ^^

4. 이메일로 보내길 원하시는 분들은 eagonblog@gmail.com로  

   글과 사진을 첨부하여 연락 부탁드립니다.

5. 사진이 없으시다구요? 그럼 티켓 인증이나, 프로그램북 인증도 괜찮습니다...   

   그것도 없으시면... 그래도 오케이!! ^^

 

@응모 기간 : 2017년 10월 26일 ~ 2017년 11월 30일 까지(약 1개월)

@당첨 발표 : 2017년 12월 초 발표 예정(정확한 배송일정은 추후 공지)              

   → CD 마스터링 등의 작업으로, 제작 완료 시점에서 배송 예정일 공지

@기타 문의 : 이건음악회 블로그에 댓글 또는 방명록으로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글과 사진은 이건음악회 블로그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