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을 자극하는 집 인테리어 스타일취향을 자극하는 집 인테리어 스타일

Posted at 2019.08.26 16:47 | Posted in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나만의 공간인 우리 집에 이것저것 들여놓으며 취향에 맞게 공간을 조성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더욱 세련되고 더욱 아름다운 집을 만들려면 어떤 방향의 스타일로 가는 것이 좋을까요?

 

 

 뚜렷한 컬러감 이용하기

클래식이나 러스틱, 트로피컬 같은 뚜렷한 색이 드러나는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거실이나 주방 같은 공간을 중심으로 스타일링해보세요. 개성이 강한 인테리어로 누군가에겐 쉽게 질리거나 부담스러워질 수 있지만 적당한 요소를 잘 조합하여 집 안을 조화롭게 바꾼다면 집주인의 취향이 잘 드러나는 공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뚜렷한 컬러가 드러나게,  강한 채도의 컬러를 사용한 인테리어에서의 경고점은 작은 공간이라면 시야가 복잡하게 모여들어 침실이나 욕실 같은 작은 공간에서는 부담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느니 되도록이면 넓은 공간에서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각적인 모노톤 인테리어

화이트, 그레이, 블랙과 같은 무채색으로 실내를 꾸며보세요. 심심하다 생각할 수 있지만, 차분하고 주변과 조화가 잘 이뤄 지기에 세련된 멋을 자연스럽게 살려두기 좋습니다.

모노톤 인테리어를 시도할 때, 벽지부터 바닥의 질감 등 다양하게 모노톤 인테리어를 시도하기 좋으며, 집 안의 가구를 하루아침에 바꾸는 것보다 천천히 하나하나 바꿔나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목의 따뜻함 더하기

지속적으로 인기가 있는 스칸디나비아, 북유럽 스타일이 아닌, 원목을 이용한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과 같이 저렴한 플라스틱의 소재 가구와도 믹스 매칭이 가능하기에 더욱 원하는 스타일에 대해 폭넓은 데코를 하기 좋습니다.

 


 화이트 인테리어에 색감 더하기

평범하다 생각할 수 있는 화이트 인테리어에 개성있고 톡톡 튀는 컬러를 넣어보세요.

공간에 대한 집중력은 더욱 살아나며, 무채색톤의 특징인 다른 어떤 색과도 잘 녹아들기에 셀프 인테리어를 도전하시는 초보들도 부담 없이 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소재로 뒤덮힌 실내

우드, 라탄, 스톤의 소재는 물론, 생기가 넘치는 살아있는 식물 배치까지 활용한 네이처 인테리어.

언제나 질리지 않는 싱그러움을 가져다주는 이 인테리어는 도시화된 요즘 사람들에게 자연에서 풍겨오는 깊은숨 바람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멀리 가지 않아도 느낄 수 있는 부드럽고 아름다운 자연을 집안에 담아보세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