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24회 이건음악회 - 시몬 디너스틴(Simone Dinnerstein) 공연 티켓응모 이벤트 -시모나 디너스틴 무료 공연 티켓 신청하기

by 음악회담당자 2013. 9. 25.


▶ 빌보드 클래식 차트 1위


▶ 뉴욕타임즈, LA타임즈, 뉴요커지 선정 2007년 최고의 앨범


매혹적인 생생함과 신비감..! - Time

투명하고 정직한, 소박한 우아함... - The New Yorker  

사려깊은 열정이 빛나는, 내면의 바흐! - The Washington Post


▶ 2011년 빌보드 클래식 차트 최다 판매 앨범 


▶ 미국 공영 라디오방송 선정 2011년 가장 좋은 노래 100선 선정


▶ 아마존닷컴 클래식 씨디 판매 1위



시몬 디너스틴(Simone Dinnerstein)을 설명하는 멋진 문구들이 많습니다. 여러 곳에서 인정받는 세계적인 연주자라는 공통점이 있지요.  이렇게 세계적인 연주자가 올 가을 한국에서 처음 연주회를 갖습니다. 



바로 제24회 이건음악회를 통해서 말이죠 ^^



 

이건그룹은 1990년 부터 매년 가을,  문화 나눔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이건음악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2012년에는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브라스 앙상블 초청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그 열기를 이어 올 해는 바흐 전문가 시몬 디너스틴이 감미로운 선율의 피아노 연주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시몬 디너스틴의 피아노 연주 들어보기  - J.S. Bach 골드베르크 변주곡




Simone Dinnerstein - J.S. Bach : Goldberg Variations BWV 988 - Track 01. Aria


플레이어1




 플레이어2



(위 곡은 시몬 디너스틴과 음반사로 부터 사용 허가를 받은 곡임을 알려드립니다.)



이건음악회는 누구나 함께 하실 수 있는 무료 공연입니다. 다만, 공연장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원하시는 모든 분들께 티켓을 드릴 수 없기에, 음악회를 들어야 하는 사연, 음악회를 듣고 싶은 이유 등의 사연을 신청하여 당첨되신 분들께 티켓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9월 25일(수) ~ 10월 9일(수) 까지 24회 이건음악회 - 시몬 디너스틴 초청연주회 무료 티켓응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이건음악회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 참조하시어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종료 안내

 

이벤트  기간 종료로 인하여 전 공연장 마감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참고★


1. 티켓신청 그림 클릭이 안되시는 분은 아래의 주소를 클릭 또는 복사하여 인터넷 주소창에 붙여 넣으시면 됩니다. 

2. 티켓신청 그림을 클릭하거나, 주소를 넣어도 티켓신청팝업이 뜨지 않으시는 분은 [팝업차단 설정 해제]를 해주세요. 방법은 인터넷익스플로러 기준으로, 도구→팝업 차단→팝업차단 사용 안함 클릭 하시면 됩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은 리플로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