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제 24회 이건음악회 - 시몬 디너스틴 초청 연주회 안내 (Simone Dinnerstein, 시모나 디너스틴 골드베르크 변주곡)

by 음악회담당자 2013. 9. 12.

이제는 진정, 가을이 왔음이 느껴지는 시기입니다.

이 시기가 되면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하시나요?

저는... 이건음악회 생각을 합니다. ^_^ 

 

가을 밤에 듣는 클래식 콘서트... 생각만해도 로맨틱하지 않습니까?

 

작년 베를린필 브라스 앙상블 공연 때는 연주자 스케쥴과 여러 사정 때문에 여름에 했지만, 올 해는 예전과 마찬가지로 늦은 10월 가을 정취가 한창 일 때, 이건음악회가 여러분을 찾아 뵙습니다.

 

24회 이건음악회의 연주자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시몬 디너스틴(Simone Dinnerstein)입니다간단한 소개는 지난 번 글에 소개를 드렸는데요,

 

 

2013/09/05 -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 제24회 이건음악회 안내 - 시몬 디너스틴 초청 연주회(시모나 디너스테인)

 

 

'시몬 디너스틴'은 바흐스페셜리스트로서 2007년 ‘바흐의 골든베르크 변주곡’을 그녀만의 개성 있는 표현력으로 재해석해 미국 빌보드 클래시컬 차트 1위를 차지한 실력파 연주자 입니다.

 

이번 24회 이건음악회에서는 그녀가 선사하는 바흐의 부드럽고 생기 있는 음악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이건음악회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합니다.

 

 

이건음악회 제24회 포스터입니다.

 

 

 

이건음악회 프로그램은 시몬이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연주인 바흐의 골드베르크 변주곡입니다.

 

 

 

총 6회 공연이며, 공연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1025일 고양 아람누리 아람음악당

1026일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14:30, 20:00 2회 공연)

10 29일 광주 문화예술회관

10월 30일 인천 종합문화예술회관 

11 02일 부산 문화회관

 

이건음악회 티켓 신청은 이건음악회 블로그(www.eagonblog.com)와 이건그룹 홈페이지(www.eagon.com)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신청 방식은 원하시는 공연장을 선택하시어, 사연과 함께 응모하시면, 추첨을 통하여 1인당 2매씩 음악회 티켓을 우편으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신청 기간은 9월 25일 부터 ~ 10월 9일 까지 약 2주 동안이오니, ^^ 응모 기간 꼭 확인하셔서 멋진 사연과 함께 응모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건음악회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리플을 통해 질문해주시면 ^^ 답변드리겠습니다.

 

항상 이건음악회와 이건그룹에 관심 갖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