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진심 추천! 인생 닭볶음탕 레시피 - 후회 하지 않는 쉽고 맛있는 닭도리탕 만드는 법

by 음악회담당자 2020. 5. 22.

직장인 요리에 빠지다! 이번 시간에는 백종원님의 닭볶음탕 보다 맛있고 수미네반찬 닭볶음탕 보다 맛있고 쉬운 닭볶음탕 레시피를 준비했습다. 

 

쉽다고 해서 맛이 없는 것이 아니라, 설탕이 하나도 들어가지 않는데도 달콤하고 맛이 아주 좋은 레시피입니다.

그래서 제목이 '노력 10으로 95점 짜리 닭볶음탕 만드는 레시피'라고 해요.

 

저도 이 레시피로 5번 정도 만들어 봤는데 만들 때 마다 가족들의 칭찬을 엄청 받는 레시피입니다.

닭볶음탕 식당을 차리자는 제안도 받았지요 ㅎㅎㅎ

 

자~ 오늘은 닭볶음탕 레시피 보시고 맛있게 만들어 보시면 좋겠습니다. 

손님 초대했을 때, 집들이 음식 추천, 또는 술과 함께 집에서 편하게 먹기 좋은 요리로 딱!입니다. 

 

저도 요리 커뮤니티에서 이 꽁블 닭볶음탕의 레시피 추천을 많이 보았는데요. 2천명 넘게 검증한 레시피(최소). 노력은 최소로, 맛은 최고로 만드는 마법같은 닭볶음탕 만드는 법을 공개합니다.

 

설탕이 들어가지 않지만 적당히 달아서 99%의 사람들께 긍정 피드백을 받은 레시피입니다. 순서에 맞춰 이것 저것 하다보면, 금방 맛있는 닭볶음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믿고 도전해 보세요! 꽁블tv는 눈으로 즐기는 채널이 아니라 직접 만들어 보면서 요리를 배우는 채널입니다. 한 번도 만들어 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서 한 번만 만들어 본 사람은 없는 레시피! 지금 부터 공개합니다!

 

[재료]

닭도리탕용 닭 800~1kg, 당근 1/2개, 감자3개, 양파1개, 대파1대

 

소스 A: 정종 150ml, 미림 150ml, 간장 4T,고추장 3T( 80g),마늘 다진것 1T, 고춧가루 1T, 참기름 2T,후추

 

 

[영상 보기]

youtu.be/T7d3jLjLH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