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이태리여행기] 이탈리아 스타벅스 1호점 - 밀라노 스타벅스 리저브

by blackberry8 2019. 12. 4.

직장인에게 꿈같은 장기 휴가! 리프레쉬 휴가를 사용해서 좀 길게~ 이태리 여행을 다녀왔어요!

누군가 그러더군요.. 11월은 유럽의 비수기다.. 그래서인지 생각보다 저렴한 비행기표를 구매해서 이태리에 갔다 올 수 있었어요.

수많은 여행지 중 먼저 소개하고 싶은 곳은 이탈리아의 스타벅스 1호점!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밀라노점이에요!

Starbucks Reserve Roastery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밀라노

예전에 우체국으로 사용하던 건물이라 POSTE라고 쓰여있죠. 기존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서 외관상 스타벅스 인지 잘 알아볼 수는 없어요. 하지만 워낙 유명한 건물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여기 구나! 하고 보면 스타벅스 리저브 표시를 알아볼 수 있답니다.


스타벅스는 유명한 밀라노 두오모에서 걸어서 5분거리 정도에 있어서

두오모와 비토리오 엠마누엘 2세 갤러리아 쇼핑몰과 함께 여행하시면 좋아요 :)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우선 거대한 로스팅 기계를 보고 놀랄 거예요! 저도 보고 우와~~~ 했던.. 

그동안 많은 카페를 가봤지만 이렇게 큰 건 처음 봤어요!!

스타벅스 로스팅

스타벅스에 왔으니 커피를 마셔야겠죠? 사람이 많아서 오래 기다렸어요. 그래도 이것저것 구경하느라 너무 재밌었어요^^

음료 주문하는 곳(반대편)

2층에도 넓은 공간이 있어서 탁 트인 느낌과 여유로움이 느껴지죠

스타벅스 2층

커피와 함께 먹을 여러 종류의 베이커리와 이탈리아식 피자도 팔고 있어서 먹을 것도 너무 많아요 :D

여러 종류의 베이커리와 피자
스타벅스 MD와 컵s

건물 크기만큼 여러 종류으 스타벅스 MD 상품들이 많아요! 하지만 시티컵은 여기에선 팔지 않고 공항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구입이 가능해요! 저도 한참 찾다가 직원에게 물어봤어요 ^^

 

스타벅스 테이크 아웃!

이탈리아 하면 커피! 밀라노 하면 스타벅스 리저브! 가 생각날 정도로 임팩트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밀라노점이에요.

밀라노에 여행가면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