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밝고 화사한 화이트를 사용한 인테리어 스타일

by 블로그신 2019. 6. 28.

 

.

.

 

밝은 분위기 연출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색상이기에 한 가지

색상만 사용하더라도 클래식부터 모던으로 다양한 소화를 할 수 있는 색상 '화이트'

 

시대와 트렌드를 불문하고 언제나 사랑받는 화이트는 심플한 듯 가장 환하고 화려하기에 인테리어에서

사용된다면 깔끔하고 시야를 넓게 펴주어 인테리어 초보 또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색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ALL화이트 인테리어가 아닌, 다른 색들과 조화를 이룬 다양한 화이트 인테리어 예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셀프 인테리어, 화이트 인테리어를 꿈꾸시는 분이라면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를 찾아 적극적으로 활용해보도록 합시다.

 

 

 


 

다양한 컬러감이 깃든 거실

화이트 인테리어라 하더라도 단 하나의 색상만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웜톤의 바닥과 함께 따뜻한 느낌이 들면서도 시원한 파도의 느낌을 들게 해 주는 서핑보드를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사용하여 여름 인테리어로도 적합한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화이트와 블랙의 조합으로 완성된 거실

서로 완벽한 대조색인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활용한다면 단조로움은 덜어지고 깊이감이 살아납니다.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실패할 확률이 낮은 연출이 가능하며 사용하는 재질에 따라 세련된 느낌도, 캐주얼한 느낌도 가능하기에 우리 집에 어울리고, 거주자의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우드와 어우러진 포근한 침실

분위기를 더욱 감각적이게 만들어주게 만드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진하지 않은 색감의 화이트 우드와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컬러감을 사용해 빛바랜 듯 하지만, 어느 인테리어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침실을 만들어보세요. 휴식의 공간인 만큼 산뜻하고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가장 적합하게 꾸몄다고 생각이 됩니다.

 

 


조명으로 포인트를 넣은 품격 있는 거실

평범하게 지나칠 수 있는 거실에 웅장한 샹들리에처럼 품격이 넘치는 조명을 설치하여 고급스러움이 더해졌습니다.

사진 속에서 조명을 제외하고 본다면 다소 미니멀한 인테리어라 볼 수 있지만, 조명으로 인해 시선이 집중되는 부분을 바꾸어 한층 더 화사한 감성으로 공간을 재탄생시켰다고 볼 수 있습니다.

 

 


화이트만 사용한 빛나는 부엌

바닥재와 취사도구를 제외한 다른 요소들은 모두 클리어한 화이트로 되어있습니다. 청결이 중요시되는 부엌인 만큼 오염된 부분을 빠르게 찾아 지워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화이트 색상을 전체적으로 깔아 둔다면 시각적으로 공간을 더욱 넓게 연출할 수 있기에 좁은 공간에서 더욱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