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침실을 위한 좋은 인테리어 요소작은 침실을 위한 좋은 인테리어 요소

Posted at 2019. 6. 19. 15:13 | Posted in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1인 가구, 2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집의 규모가 점점 좁아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인테리어를 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가구를 모두 생각해놨지만

공간이 협소하여 모두 소화하지 못하고 뒤죽박죽이 될까 걱정하시고 계시다면 주목!

 

비록 작은 규모라도 '나'만의 공간인 침실은 일상에서 지친 몸을 침대에서 휴식에 취하거나,

여유롭게 독서를 즐기는 등 자유로운 활동을 할 수 있기에 인테리어에 더욱 신중을 더해보세요.

 

 

1. 심플함

협소한 침실이라면 공간을 덜 사용한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침구, 벽지 등을 베이직한 디자인을 선택하여 공간을 덜 사용한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게 좋습니다.

만약 현재 침실이 독특한 패턴으로 어지러움이 느껴진다면 '미니멀'하게 뒤바꾸어보세요

 

 


2. 넓은 거울

거울은 창문과 같이 공간이 확장시켜진 듯한 효과를 주기에

널찍한 거울을 침실에 설치한다면 공간의 깊이감이 늘어나게 됩니다.

 

 


3. 밝은 색상

실내의 많은 부분을 밝은 컬러로 연출해보세요.

화이트 같은 색상을 주로 채운다면 시각적으로 여유 있고 넓은듯한 느낌을 줍니다.

반대로 어두운 색상의 계열은 공간을 수축하는 듯한 느낌을 주니 피하는 것이 좋겠지요?

 

 


4. 다기능 가구

여러 가지 기능을 동시에 활용 가능한 다기능 가구는 자리를 차지하는 불필요한 요소를 없애며

그 기능은 그대로 둘 수 있습니다.

수납이 가능한 벙커침대 등 다양한 제품이 있기에 시도하기 좋은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5. 작은 가구 선택

가구는 공간 크기에 따라 줄어드는 것이 좋습니다.

좁은 방안에 킹사이즈 침대가 들어선다면 공간은 여유공간이 줄어드는 것은 물론 시각적으로 답답해집니다.

충분한 공간이 있는 것이 아니라면 가구의 크기를 포기하거나 침실 안에 다른 가구 없이 원하는 사이즈의 침대만 들여놓아 공간의 여유를 두는 것도 좋습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