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안을 생기있게 바꿔줄 소품 추천집 안을 생기있게 바꿔줄 소품 추천

Posted at 2019.04.12 15:54 | Posted in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생기 있는 집안을 만들고 나만의 개성을 뿜어내고 싶은 분들,

인테리어의 큰 가구는 들여놨지만 뭔가가 부족한 분들이라면

소품을 활용하여 실내를 화사하게 바꿔봅시다 

 

 

 

우리 집 작은 정원, 플랜테리어

따스한 원목가구의 집안이든, 시크한 컬러감의 모던 인테리어를 가진 집안이든 어느 곳에나 어울리는 식물 인테리어.

최근 들어 친환경적인 스타일이 떠오르는 만큼 이젠 거실 인테리어에서는 필수적이며 침실에는 소소하게 작은 화분을 두기도 합니다.

흰색 화분으로 클리어함을 연출하거나, 혹은 고풍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어두운 컬러에 재질감이 살아있는 화분을 활용해보세요. 작은 다육이나 허브류의 식물부터 오버한듯한 크기의 대형 식물 등 다양한 스타일을 내보세요

 

 


 

화려한 비비드 컬러 연출

화려하지 않은, 모던 스타일의 인테리어나 집 안이 정적이라 생각되신다면 생기 넘치고 활발해 보이는 컬러 아이템을 사용해보세요.

화려한 컬러는 집 안에있던 지루함을 잡아주지만 너무 다양하고 넓은 면적의 소품, 가구로 활용한다면 다소 과하다는 느낌이 들어 집안의 분위기를 혼잡하고 산만하게 만들 수 있으니 적당한 범위와 색상들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드 있는 간접 조명

활용성을 위해 집 안의 조명을 평범한 백열구로 달아놓으셨나요? 그렇다고 주 조명을 바꾸기엔 비용 등 상황이 애매하다면 간접 조명을 활용해보세요. 따스함이 느껴지는 노란색, 시원한 컬러감의 푸른색 등 원하는 느낌 연출이 가능하며 간접조명 자체를 감각적이게 설치하고 싶다면 오브제틱한 디자인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액자 활용하기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 시즌감이 살아있는 풍경화 그림 등 다양한 디자인,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고 그저 종이만 교체하면 되는 액자를 집 한켠에 걸어두어 보세요.

얇은 액자 프레임으로 세련된 느낌을 살릴 수 있으며 프레임이 없는 아트 캔버스로 대체하는 것도 새로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