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하지만 안락한 집을 만드는 인테리어아담하지만 안락한 집을 만드는 인테리어

Posted at 2019.04.10 13:48 | Posted in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세대의 크기가 줄어들고 1인 가구가 늘어나는 현대사회.

아담해져 가는 집안의 크기로 물리적인 공간의 제약이 생겨 인테리어가 점점 어렵게 느껴질 것입니다.

좁은 공간 필요한 가구만 놔도 이미 꽉 차 버리는데, 어떻게 더 꾸며야 할까요?

이번 포스팅으로 한정된 공간 속에서 활용하는 인테리어 팁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색과 소재를 통일하기

규모가 작은 실내일수록 깔끔함을 연출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다양한 소재와 색감으로 독특한 실내 연출을 하는 것은 좋지만, 좁은 공간은 답답함을 느끼게 하기 쉬운 것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적정한 윙 체어 혹은 2인용 소파 사용

1인 가구의 비중이 늘어나는 현대 사회에서는 살짝 부담스러울 수 있는 대형소파가 아닌 아담한 사이즈로 여유가 있는 윙체어 혹은 2인용 소파를 활용해보세요.

 


 

넉넉한 수납공간 만들기

안락함을 만들기 위해 실내에 여러 따뜻해 보이는 장식과 가구를 넣는다면 오히려 어수선한 집안이 될 것입니다.

공간을 깔끔하고 단정히 유지할 수 있게 수납함을 두며, 수납형 침대 같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가구를 배치해보세요.

 


 

라이프 스타일 반영하기

좁은 집안에 가구를 배치하기 전에 자신의 생활 방식을 되돌아보세요. 소파에 앉아 TV를 보는 것보다 바닥에 앉거나 누워서 보는 것을 선호한다면 굳이 소파를 배치할 필요가 없으며 집 안에서 조리를 하지 않고 외식을 주로 한다면 부엌이나 다이닝 룸의 크기를 축소하여보세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