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봉평막국수인사동점[맛집]봉평막국수인사동점

Posted at 2018. 7. 20. 11:52 | Posted in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폭염과 열대야로 전국이 절절 끓고 있는 요즘

여름나기 잘하고들 계신가요?

이런 날씨에 매우 잘 어울리는 맛집을 소개 해보려고 해요!!

엄카 찬스로ㅋㅋㅋ 맛난거 많이 먹어서 행복한 나들이 함께 하시죠!!!


봉평막국수인사동점

서울 종로구 율곡로 44-12

매일 11:30 ~21:30

일요일 휴무


인사동에서 엄마 한복을 찾고 점심을 먹게 위해서 찾아간 봉평막국수인사동점!

우리는 전날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더운날 줄서서 기다리는 번거로움은 덜었다.

혹시!!

봉평막국수인사점에 가실꺼면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심 더운날 밖에서 기다리는 귀찮음을 피할수 있어요!!

맛집이고 계절을 타는 메뉴라 그런지 웨이팅이 쫌 있더라구요.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보쌈도 먹을꺼라 전날 예약전화를 하면서 보쌈도 함께 예약을 했어요.

보쌈 부위도 살코기 부분으로 요청을 했구요.


한쪽 벽에 요렇게 원산지도 꼼꼼하게 표시해 두었더라구요.



밑반찬은 

열무김치, 

절인무, 


보쌈과 함께 곁들일

새우젓, 

쌈짱까지 세팅완료!!

가게가 무진 바빴는데 리필을 요청하는 반찬들도 바로바로 채워주시고 

매우 감사했죠


뜨아!!!

평소에 보쌈을 그리 썩 좋아하지 않아 별기대없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정갈하게 한접시 차려져 나온 보쌈과 보쌈을 받쳐주는 친구들의 비쥬얼에 침샘 폭발 

ㅋㅋㅋ

바로 젓가락을 들고 돌진!!!



봉평막국수 보쌈은 메밀전을 얇게 붙여서 보쌈과 함께 싸먹으수 있게 주는데요.

요조합이 참 별미더라구요.

청량고추까지 한개 딱 올려서 먹음!!!

귯!!

제주산 돼지로 만든 보쌈이라 그런지 냄새도 안나고 담백하니 참~맛나더라구요.

미리 예약하고 먹을만한 음식이예요.

ㅎㅎㅎㅎㅎㅎ



아.....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

ㅋㅋㅋ



비빔막국수 양많이!!!


보쌈을 함께 주문해서 1인 1막국수는 많을것 같아 막국수는 양많이로 주문했더니 저리 푸짐하게 등장!!

쓱쓱비벼서 맛있게 냠냠!!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았고 조미료 맛이 거이 느껴지지 않아 먹고 난뒤에도 속이 편안했어요.



물막국수!!!


물막국수 육수 한수저에 

뿅~~

육수가 너무 

시원하고, 

개운하고, 

맛나고,

깔끔하고,

어느것 하나 버릴것이 없는 완벽한 비율!!

우리는 물막국수 양많이를 클리어하고 다시 보통 물막국수를 또 시켜 먹었어요.

ㅋㅋ

다음에 1인1막국수를 할 때 

뭘??

먹을래??

물어본다면...

단박에 

물막국수요



묵은지에 싸서 먹어도 맛있는 보쌈!!



즐거운 후식타임을 놓칠수 없겠죠


장마가 벌써 끝나버리고 폭염과 열대야가 시작된 여름!

님들도 시원한 음식 먹고 

원기 회복 하시고

여름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덥다고 짜증낸다고 시원해지지 않잖아요..

여름은 더워야 제맛이라니...

ㅎㅎㅎㅎㅎ


등허리에 흘러 내리던 땀을 순삭 살아지게 해주는 기분좋은 물막국수 먹으러 

이여름이 가기전에 봉평막국수인사동점에 한 번 더 가봐야겠어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