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13

30회 이건음악회 아리랑 편곡 공모전 결과 발표 제 30회 이건음악회 - 베를린 필하모닉 이건 앙상블을 위해 제작되는 아리랑 편곡 공모전의 결과를 발표합니다. 해 마다 많은 분들이 아리랑 편곡 공모전에 응모를 해주시며 공정한 심사를 통해 아리랑 편곡 당선자를 선정하게 되고 선정 후 해당 곡은 그 해년도 초청 연주자가 앙콜 곡으로 연주하는 것이 이건음악회의 전통입니다. 많은 작곡가들께서 참여해주셨습니다. 참여 해주셔서 감사의 드립니다. 아쉽게도 한 작품만을 연주하기 때문에 이번에 당선되지 않으셨더라도 다음 31회 이건음악회 아리랑 편곡 공모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30회 베를린 필하모닉 이건앙상블을 위한 이번 편곡 공모전의 당선자를 발표하겠습니다. [당선자] 작곡가 강한뫼 작곡가 강한뫼(1991년, 경남 출생)는 2007년 작곡을 - 김성재 .. 2019. 6. 30.
30회 이건음악회 프로그램 안내 - 베를린 필하모닉 이건앙상블 프로그램 정보 2019년 7월, 이건음악회 제 30회 연주에서 선보이게 될 프로그램을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이해는 공연을 더욱 뜻깊게 해주고 더 깊은 울림을 줄 것입니다. 공연 관람 전 꼭 한번 확인해 보세요. 30회 이건음악회 - 베를린 필하모닉 이건앙상블 프로그램 곡 해설 정보 1. E. Grieg: The Holberg Suite, Op. 40 에드바르 그리그: 홀베르그 모음곡 「홀베르그 모음곡」은 19세기 노르웨이의 작곡가 에드바르 그리그(Edvard Hagerup Grieg) 1843~1907)가 1884년 노르웨이 문학의 시조로 추앙받는 홀베르그의 탄생 2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작곡한 작품입니다. 바로크 시대 모음곡의 전형을 따라 그 시대의 대표적인 춤곡들을 엮어 만들.. 2019. 6. 29.
밝고 화사한 화이트를 사용한 인테리어 스타일 . . 밝은 분위기 연출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색상이기에 한 가지 색상만 사용하더라도 클래식부터 모던으로 다양한 소화를 할 수 있는 색상 '화이트' 시대와 트렌드를 불문하고 언제나 사랑받는 화이트는 심플한 듯 가장 환하고 화려하기에 인테리어에서 사용된다면 깔끔하고 시야를 넓게 펴주어 인테리어 초보 또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색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ALL화이트 인테리어가 아닌, 다른 색들과 조화를 이룬 다양한 화이트 인테리어 예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셀프 인테리어, 화이트 인테리어를 꿈꾸시는 분이라면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를 찾아 적극적으로 활용해보도록 합시다. 다양한 컬러감이 깃든 거실 화이트 인테리어라 하더라도 단 하나의 색상만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웜톤의 바닥과 함께 따뜻한.. 2019. 6. 28.
우리집에 맞는 소파는 어떻게 고를까? 가족들이 앉아 서로 담소를 나누고 하루 동안 쌓인 피로를 휴식하는 공간인 거실. 거실에 있어서 이제는 필수적인 요소가 된 소파는 거실의 가치를 완성한다 해도 무방합니다. 부피가 큰 가구인만큼 공간의 분위기 조성은 물론, 재질이나 형태에 따라 얼마나 우리 집에 최적화될 수 있는지를 고려해가며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좋은 소파를 고르는 방법을 확인해봅시다. 소파의 높이 따지기 소파는 기본적으로 앉기 위해 존재하기에 앉았을 때 얼마나 편한 소파인지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마다 신체조건이 다르기에 직접 앉아보고 결정하시는 것은 필수적이며 소파에 가지런히 앉았을 때 무릎에 직각보다 약간 높이 오는 것이 장시간 앉기에 좋고 소파 위에서 움직이면서 뒤틀리거나 불편한 부분이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소파 재질 생.. 2019. 6. 26.
나 혼자 산다! 작은 원룸 인테리어 넓게 활용하기 . . 싱글족이나 자취생 등의 이유로 2인 이하의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넓고 큰 집이 아닌 간단하고 협소해 보이는 원룸 형태의 집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집 안이 좁다면 작은 가구를 두고 필요한 것만 두면 되겠지만 주거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필요한 요소가 많기에 이것저것 넣다 보면 공간이 답답해지기는 시간문제이죠. 필요한 가구를 두며 넓어 보이는 효과는 물론 최소한의 공간을 사용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1. 화이트로 채워 넣기 협소한 공간이라도 화이트 컬러를 주 색으로 한다면 근사하고 센스 있는 집으로 변신할 것입니다. 벽, 바닥, 천장 마감재, 까지 화이트 컬러로 통일하며 가구의 경우에도 화이트와 가까운 색으로 전체적인 실내 분위기를 통일시켜야 합니다. 컬러를 최소로 사용하여 안정감 있는 스타일을 .. 2019. 6. 24.
30회 이건음악회 티켓당첨 이벤트 결과 발표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이건음악회입니다. 30회 이건음악회의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일정은 6월 24일 월요일 오후입니다. ​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6.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