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9

작은 집 인테리어 실용적이게 꾸미자! 원룸, 자취방 인테리어 팁 학생부터 직장인, 심지어 신혼부부까지 요즘은 넓은 다세대 주택보단 아담하거나 원룸을 주거공간으로 삼는 분들이 많습니다.작은 집을 꾸미는 것은 큰 집을 꾸미는 것보다 힘들 것이라 생각하기도 합니다. 좁은 공간에 필요한 가구를 두어야 하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집안이 혼잡하지 않을지 때문인데요, 인테리어 전이나 리모델링을 생각하실 분들이라면 이번 포스팅을 보아 혼잡하지 않고 만족스러운 작은 집 인테리어를 완성하시길 바랍니다! 똑똑한 공간계획 거주하는 곳의 가구들이 오밀조밀 붙어있다면 다소 어수선하고 조잡한 분위기를 띄울 수 있습니다.휴식 공간과 공부하는 공간, 취사 공간 모두 한곳에 모여있어 필요한 가구가 많은 것은 당연한 것이기도 합니다. 진짜 벽이 없어 공간이 나누어진 느낌이 들지 않는다면, 가구의 배치를.. 2019. 2. 28.
특별하고 밋있는 꽁블 포크 키마 마살라 커리, 비법 공개!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좋은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고, 내가 만든 음식을 가족이나 소중한 친구들에게 대접하자'는 취지로 시작한 평범한 직장인의 요리 배우기! 오늘은 포크 키마 마샬라 커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이 뭐가 이렇게 어려워? 하시겠지만~ 일단 맞은 보장합니다! 각종 후기들을 보는데 역시나 믿을 만한 레시피입니다. 어떤 레시피들은 집안에서 내려오는 "보물"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오늘 꽁블 포크 키마 마살라 커리도 사실.. 그런 보물같은 레시피입니다. 요리 창업반을 위해 숨겨두었던 레시피라고 해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공개해주신 유튜버 꽁블님께 감사드립니다. 일반적인 커리 말고 뭔가 특별한 커리를 드셔보시면 어떨까요? 이웃나라 일본에서도 커리는 엄청나게 발달되어 있어요. 아직 한.. 2019. 2. 27.
소파 관리하기! 패브릭 소파의 특성과 청소법 . 이전 포스팅에서는 '가죽 소파'의 특성과 청소법을 소개시켜드렸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죽 소파가 아닌, 패브릭 소파에 대해 알려드릴 것입니다. 부피가 큰 가구인 만큼 새로 사들이기에는 번거로울 뿐더러 가격 또한 만만치않기에 패브릭 소파의 특성을 파악하여오래오래 청결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패브릭 소파] 가죽 소파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을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패브릭 소파. 무늬와 패턴 그리고 컬러도 다양하여 제한적인 가죽 소파와 달리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다는 강력한 장점을 보여줍니다.개성 있는 집안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관리가 불편할지라도 감각적인 패브릭 소파를 택하시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고려 사항] 디자인과 가격 면에서 훌륭함을 자랑하는 패브릭 소파. 하지만 가죽 .. 2019. 2. 25.
소파 관리하기! 가죽 소파의 특성과 청소법 . 청소가 쉽지 않은 대형 가구 소파. 거실 인테리어의 필수적인 존재가 되었지만 그래도 부피 탓에 관리가 여간 까다로울 수 없는데요, 혹시 관리를 잘 못 하여 소파가 상한다면 버리고 새로 사야 해서 일이 번거로워질 수 있기에 가죽 소파의 특성과 청소법을 알아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가죽 소파] 가죽 소파는 크게 인조 가죽과 천연 가죽으로 나뉩니다. 패브릭 소파에 비해 가격이 높은 편이지만 높은 내구성과 관리가 쉽습니다. 얼룩이 쉽게 생기지 않고 생기더라도 청소가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하지만 컬러와 패턴의 선택의 폭이 좁기 때문에 개성 있는 인테리어 연출에는 살짝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 [청소의 기본] 물과 습기에 약한 가죽소파. 특히 천연 가죽이라면 더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 2019. 2. 22.
작은 침실이라면 주의해야할 인테리어! 휴식의 공간인 침실, 휴식만을 위한 공간이라 가구의 종류가 단조로워 이것저것 꾸미다간 공간의 역할이 애매해지고 분위기마저 해칠 수 있기에 이번 포스팅에서 '침실'이라는 공간에 맞지 않는! 요소를 알아가 인테리어 실수를 방지하기를 바랍니다! .. 지나치게 화려하거나 거대한 조명 작은 침실에는 너무 크거나 화려한 조명을 단다면 편안해야할 공간의 역할과는 다르게 압박감과 눈에 피로함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천장이 높을 경우에는 인테리어적으로 훌륭한 요소가 될 수 있겠지만, 일반 침실의 경우에는 거추장스러워질 뿐입니다.일반적인 심플한 스타일의 조명에 명도가 낮은 조명으로도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공간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창문을 가리는 가구 침실이라면 창문을 통해 자연 조명을 방 안의 산뜻함을 전해주면서 밖을.. 2019. 2. 18.
주방 정리 끝판왕! 따라만하면 어지러운 주방은 안녕! -혹시 주방이 잘 정리되지 않거나 정리해도 만족스럽지 못하지 않나요?그렇다면 주방을 청소하거나 물건 정리 정돈으로는 해결될 문제가 아닙니다. 효과적이게 청소를 임하기 위해서는 쓸모없는 물건을 없애 공간을 비워내야 한다는 것인데요,주방에 널린 불필요한 물건들이 어떤 것인지 이번 포스팅에서 확인 후여러분의 주방에도 있다면 공간을 비워냄으로써 쾌적안 주방을 반들어봅시다 더이상 보지 않는 요리책 취미를 위해, 맛있는 음식을 하기 위해 요리책을 사시지 않았나요?언젠가는 해야지, 해야지 하고 주방 한편에 두고는 먼지 쌓일 때까지 보지 않는다면 정리 대상이 된 것 입니다.특히 요리 레시피를 위해 둔 것이라면 요즘은 인터넷에서도 쉽고 빠르게다양한 레시피를 찾을 수 있으니 공간을 차지하는 요리책보다는 인터넷을 활용하는 .. 2019. 2.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