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26회 이건음악회 개최 안내 - 베를린 필하모닉 카메라타 초청공연

by 음악회담당자 2015. 5. 26.


제26회 이건음악회 안내드립니다. 


이건그룹이 사회공헌 활동으로 26년간 지속해온 이건음악회의 26번째 연주자는, 바로 [베를린 필하모닉 카메라타]입니다. 


지난 23회 베를린 필하모닉 브라스앙상블(금관), 25회 베를린 필하모닉 윈드퀸텟(목관)에 이어, 이번 26회 이건음악회는 베를린 필하모닉 시리즈의 마지막으로 현악 중심의 베를린 필하모닉 카메라타와 트럼펫과 쳄발로가 함께 합니다. 바로크 음악의 진수를 보여줄 이번 이건음악회의 일정 및 프로그램을 정보는 하단 첨부된 이미지에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며, 내용 참조하시어 좋은 공연을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무료티켓 응모는 이건음악회 블로그(www.eagonblog.com)와 이건그룹 홈페이지(www.eagon.com)를 통통해 이루어지며,응모 기간은 6월 2주차 부터 시작될 예정이오니, 해당 기간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티켓 응모 방법 : 사연 접수 후 추첨을 통하여 당첨 / 이건음악회는 전석 무료이며 초대권이며, 1인 2매 입니다. → 자세한 안내는 추가 공지 예정입니다.)


이건음악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첨부된 사진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좋은 공연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이건음악회에 대한 기대, 희망, 걱정 등 다양한 이야기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블로그 지기가 당첨 업무 담당자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