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2014 이건음악회 후기 연재] 3화, 베를린 필하모닉 윈드 퀸텟: 천국에 다녀온 기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28.

초대권 받고 연주곡목들 보니 못 들어 본 곡들.

악회 가기 전에 유투브에서 같은 곡목들 대충 들어보고는 음악회가 꽤 지루하겠구나 했는데

B.P.W.Q. (Berlin Philharmonic Wind Quintet) 실제 연주를 듣다보니 이게 웬 일?

가히 세계 최고 수준의 연주 실력으로 빚어내는 기막힌 ensemble, 그 표현의 맛과 아름다움에 감탄 또 감탄!!!

 

연주 시간 내내 푹 빠져들었습니다. 잠시 천국에 다녀 온 기분이었습니다. 천상의 음악회 수준입니다.

 

이번 이건음악회 기획진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천국을 다녀온 기분... 천상의 음악회...

 

얼마나 잘했길래? 얼마나 좋았길래...?  감히 상상이 가질 않습니다.

 

요즘 후기를 연재하면서, 다들 너무 극찬을 해주시니..  작년 음악회를 듣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이 커져만 갑니다.

 

저는 이건에 입사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사실 그 전에 이건이라는 회사에 대해서도 몰랐습니다.

그런데 요즘, 음악회 관련된 업무와 이건이라는 회사 내에서 진행하는 여러 업무를 경험하게 되면서 이건이라는 회사에 입사할 수 있게 된 사실이 너무 감사하고 기쁩니다. 그래서 올해 처음으로 스태프로 참여하게 될 26회 이건 음악회가 그동안 수없이 봐왔던 어떤 공연들보다도 남다르고 기대하는 바가 큽니다.

 

26회 이건음악회는 베를린 필하모닉 시리즈의 마지막으로 바로크 시대 음악의 진수를 선보일텐데요.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곡들은 아니지만, 다채롭고 친근하게 즐기실 수 있을만한 곡들이라 생각합니다.

 

저처럼, 기대 많이 해주시고 마음에 울림이 있는 시간을 보내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올 26회 이건음악회에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