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2011 청계천 등불축제] 그 감동의 막이 열립니다. 청계천 등불축제 잘 보이는 장소 및 등불축제 명당 대 공개!





2011 서울 등 축제

기간 2011.11.04(금) ~ 2011.11.20(일)
장소 서울 종로구 청계광장, 청계천 일대
관련정보 행사정보, 가는방법, 체험안내
부가정보 점등 17:00 ~ 소등 23:00

오늘부터 청계천 등불축제가 시작이 되네요^^
11월 4일부터 20일까지 등불축제를 하는데요

등 점등되는 시간은 오후 5시, 소등시간은 밤 11시 이고 정말정말 좋은건 관람료가 무료입니다^^

올해는 '등으로 보는 서울 옛이야기' 주제로 차별화된 의미를 부여하여 직접 제작한 국내 전통등

(숭례문,태조 이성계,종묘제례약 등)위주로 전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거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등(뽀로로,날아라 슈퍼보드,슈퍼맨,배트맨,태권 V 등)

훨씬 다양해졌고 올해는 무엇보다
제 1회 서울 창작등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시민들의 작품이
함께 전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 가족끼리 가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전통등과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등 까지 일석이조네요

거기다 무료!!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대기시간 없이 바로 관람이 가능하데요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혼잡할 수도 있어서 대기시간이 평균 한시간이 넘는다네요 참고하세요


 

 

 

서울 안에서 열리는 청계천 등불축제, 서울에 살면서 한번도 안 가봤네요.

워낙 사람이 많이 몰리는걸 싫어해서요^^ 청계천 등불축제라...

 

카메라를 들쳐메고, 여유롭게 거닐 수 있었다면 청계천 등불축제에 가서

관람을 해보고 싶군요. 요즘 몸이 영 안 좋아서 바깥으로 잘 못 나가지만,

그래서일까요? 더욱 청계천 등불축제에 가볼까? 라는 마음이 생기네요.

 

해가 살포시 지는 순간부터 고즈넉한 운치와 여유로운 조명,

청계천 등불축제는 그 길을 따라서 감상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청계천 등불축제가 궁금해서 이미지들을 살펴봤는데, 대충 느낌은 와요.

 

저 이미지에 사람들의 소음, 쌀쌀한 날씨까지 더하면 으휴...

여하튼 주말에 가족끼리 선선하게 즐기고 올 만한 축제 같네요.

청계천 등불축제니까 연인끼리 한번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고요.

 

단 사람이 너무 많으면 정작 등불은 감상도 못 하고, 이리저리 치일듯..

작년에도 했던 거 같은데 청계천 등불축제, 3호선인가? 머네요. ㅎㅎ

근데 차 있으셔도 이런 축제 같은건 주변에 잘 알아보고 가셔야 할듯...

 

축제 한다고 사람이 너무 몰리면, 통제도 할거고, 막히기도 할거구요.

그럼 청계천 등불축제 보러 갔다가 얼마나 힘들겠어요.

 

어쨌든 오늘부터 시작하는 축제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계세요.

이런 축제는 연인이라면 가족이라면 꼭 한번 다녀오시는게 좋아요.

 

항상 옆에 있어서 소중함을 모를 수 있지만, 추억을 쌓아야만 기억이 난답니다.^^

갑자기 제가 청계천 등불축제 홍보대사가 된 듯 하군요.

그냥 궁금해서 이미지 좀 보고 적는 글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