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인테리어로 자연스러운 홈스타일링 도전하기내추럴 인테리어로 자연스러운 홈스타일링 도전하기

Posted at 2019.08.12 13:16 | Posted in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우리가 주변에서 잘 볼 수 있는 돌(스톤)이나 나무, 다른 식물 같은 요소를 사용하여 인테리어

천연 소재인 만큼 인테리어에 잘 녹아들기도 하며 특유의 느낌 덕에 오랜 세월이 지나도 그 인기는 식지를 않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큰 이질감 없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는 자연스러운 소재로 공간 연출을 하고 싶다면

이번 포스팅을 보며 집안의 멋과 색을 살려봅시다.

 

 

우드라는 소재를 사용하여 특유의 부드러움과 따뜻함을 가득 담은 침실


식물이라는 친근한 요소로 편안함이 느껴지며 원형 거울을 포인트로 설치하여 안정감이 더해졌습니다.

자극적인 컬러도, 디자인도 아니기에 휴식을 취하기에는 적합한 디자인입니다. 우드라는 소재와 같이 잘 어울리는 싱그러운 초록빛 식물을 배치하여 내추럴 스타일을 더욱 강조시키고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큰 식물이 부담스럽다면 작은 허브 종류의 화분이나 생명력이 강한 다육이 등 취향에 맞는 다양한 식물을 고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톤과 우드가 적절히 섞여 견고해진 주방


내추럴한 요소인 우드와 매끄러운 질감을 가진 스톤의 믹스매치로 견고함이 돋보입니다.

천연 석재가 활용되어 아름다운 무늬는 덤으로 멋과 기능, 내구성까지 더해져 언제나 보아도 좋은 인테리어가 완성되었습니다. 우드와 스톤을 사용하여 별다른 계절감이 느껴지지 않아 다소 심심할 수 있지만 크리스마스나 설, 추석 같은 큰 행사가 있을 때 의미될만한 소품으로 장식한다면 무료함 없이 자신의 스타일이 드러나는 주방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빈티지 스타일과 합쳐진 자연스러운 실내


다소 이색적인 분위기가 풍겨지지만, 한 벽면을 거친 질감의 돌로 채워 넣어 투박한 듯 자연스러운 인테리어가 연출되었습니다. 제주도의 돌담처럼 무심한 듯 정겨운 느낌이 드는 이 인테리어는 하나의 바닥, 하나의 벽에도 다양한 소재를 활용함으로써 지루함을 줄여주고 돌아보면 강이 흐를 것 같은 자연의 이미지가 강하게 느껴집니다.

 

 


디테일한 소품 선택


주방, 거실, 침실 등 집 안의 모든 공간에서 인테리어에 살을 붙여주는 소품들까지 내추럴한 디테일을 살려보세요. 주방에서 사용하는 조리도구나 식기류를 우드 재질로 채워 넣고, 거실에 있는 장식장 속 조각상들은 뭉툭하게 깎인 우드 조각이나 여유로움을 풍기게 해 주는 직물로 된 벽걸이를 걸어놓아 서로 연결된 듯 내추럴하게 바뀐 실내를 마주해보세요.

 

 


딱딱한 듯 부드러운 느낌 연출


일반 가정의 경우에는 보통 푹신한 소파를 두지만, 집에 마치 벤치를 둔 듯 나무 의자로 집 안의 유니크함이 살아났습니다.

바닥부터 책상, 의자 모두 통일감 있는 우드로 장식되었기에 금방이라도 커피의 향이 나는 카페 같은 실내 연출이 두드러져 보입니다. 다소 색다른 인테리어지만 나무 특유의 재질감으로 아늑한 느낌이 가득 채워졌습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