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집 인테리어 깔끔하고 아늑하게 만들기작은집 인테리어 깔끔하고 아늑하게 만들기

Posted at 2019.07.12 15:04 | Posted in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

.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여유 있고 넓은 집안이 아닌, 아담하고 작은 집안이라도

'나'에게 맞춘 안락 하면서도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공간으로 많이 꾸미십니다.

 

전문가가 손보는 것이 아닌 작은집 인테리어는 모두 답답하고 좁아 보인다는 생각을 가지게 될지도 모르는데

인테리어 아이디어로 좁은게 아닌 아늑하고 멋스러운 인테리어를 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밝은 분위기

작은 공간에서 가장 먼저 생각해보아야 할 것은 답답하거나 좁아 보이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밝은 컬러를 주로 사용한다면 시각적으로 답답함이 줄어드는 것은 물론

브라운, 베이지 화이트 등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하기 정말 좋습니다.

더욱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를 원한다면 올 화이트로, 살짝 무드 있는 것을 원한다면 브라운과 함께 섞어 사용해보세요.

 

 


공간 구분하기

작은 집이라면 거실부터 주방 또한 작은 것이 당연하지요.

공간만의 역할을 분명하게 정하며 그 경계를 시각적으로 확실하게 나누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작은 집인 만큼 파티션 혹은 다른 큰 가구들로 공간을 나눈다면 집을 더 작게 만들 수 있기에

러그 같은 요소로 시각적인 공간 나눔이 필요합니다.

 

 


다용도 가구 활용

벌크 침대, 소파베드 등 최소한의 공간을 최대한의 공간으로 활용하여야 합니다.

일상에 필요한 가구를 하나 둘 넣다 보면 집 안은 이미 가구로 가득 차 어수선하게 되기에

다양한 가구의 역할을 할 수 있는 하나의 가구로 빽빽이 차는 공간을 여유롭게 만들어보세요.

 

 


컬러로 공간 꾸미기

다양한 소품이나 가구를 두기 어려운 집이라면 물건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집을 꾸밀 때에는 가구나 소품을 추가하는 것 대신 색상으로 실내를 꾸며보세요.

물건으로 복잡하게 채워진 집안보다는 포인트 색상이 들어가거나 컬러감 있게 만들어

생기넘치는 분위기로 만든다면 개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함이 느껴지는 집안이 될 것입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