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여유있는 아파트 인테리어, 개성 더하기

by 블로그신 2019. 7. 8.

 

.

.

가족과 함께 살며 즐거운 추억을 쌓는 집

원룸같이 좁은 공간이 아닌, 어느 정도 공간이 있는 아파트라면 어떻게 집안을 스타일링할지 고민이 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멋보다는 실용성만을 살려 복잡한 집안을 만드는 것보다는 지친 삶과 피로를 회복하기 위해 여유롭고 편안한 집안으로 만들거나, 자신의 개성을 더하고 유니크함을 살려 시선이 끌리는 집을 만들보세요.

 

 

 

감성을 적시는 화이트 우드

지친 마음을 녹여주는 화이트 우드로 거실 혹은 방 안에 신선함을 증가시켜보세요

우드 소재 자체만으로도 편안한 느낌을 증가시켜주는 것은 물론, 숨쉬는 자연의 느낌이 묵은 피로까지 풀어줄 것입니다.

집에서 언제나 휴양지같은 편안함을 느끼며 이국적이면서도 무드 있는 스타일을 즐기며

관엽식물이나 다육이 같은 푸른 식물로 포인트로 잡아준다면 더욱 매력적인 집안으로 조성할 수있습니다.

 

 


독특한 질감의 벽자재

운치있는 벽돌로 도배된 집안.

개성이 강한 소재인 만큼 취향이 갈리지만 그만큼 유니크함도 느껴지는 요소입니다. 자신만의 개성이 잘 드러나며, 책상과 의자 배치에 따라 인더스트리얼한 카페 같은 집안이 될 수 있으며 자유롭고 개방적인 느낌과 함께 벽돌집에 들어온 기분과 함께 모닥불이 피어오를 듯한 아늑함이 풍겨오기도합니다.

 

 


여유를 한 층 더하는 느슨한 공간

정리되지 않은 채 빽빽이 차있는 공간은 여유로움과는 꽤 먼 요소입니다.

활용성만을 생각하여 수납함이나 옷걸이를 가득 채워놓는 것이 아닌, 인테리어를 보여주기 위한 아이템으로써 설치해보세요. 사진과 같이 흘러내리는 듯한 여유가 느껴지게 하고 싶다면 시각적으로 빈 공간을 만들어 여유있는 실내 분위기를 조성해보세요.

 

 


언제나 세련된 모던 스타일

깔끔한 멋이 살아있는 이 거실은 데칼코마니를 한 듯 가구 배치를 하여 늘어난 소파에서 휴식할 수 있는 인원이 늘고

중간에 있는 식물과 노란색 쿠션을 포인트로 잡아 감각적인 연출 또한 도와주었습니다.

톡 튀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모노톤의 거실을 활용한다면 여유로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를 마주 볼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