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이건음악회 연주자 대체에 따른 안내글
안녕하십니까. 제27회 이건음악회를 기다려온 많은 분께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올해 초청 연주자인 밀로쉬 카라다글리치가 9월 말 연습 도중 팔에 큰 부상을 입어 금년 말까지의 공연 스케쥴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밀로쉬는 이건음악회 팬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열정적으로 공연을 준비해온 만큼 크게 아쉬워했으며, 부상에서 회복한 후 다시 만날 수 있기를 희망했습니다.
이건은 이건음악회를 아껴주시는 여러분들과 함께 26년간 쉼 없이 이어온 이건음악회를 지속하기 위하여 세계적인 만돌린 연주자인 아비 아비탈(Avi Avital)을 초청하였습니다.
아비 아비탈은 2010년 만돌리니스트 최초로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바 있는, 이스라엘 출신의 만돌린 거장입니다. 클래식 음반사 도이치 그라모폰을 통해 2012년 첫 솔로 앨범인 ‘Bach’를 소개한 이후 꾸준한 음반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만돌린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아비탈은 뉴욕 카네기홀, 베를린 필하모닉홀, 런던 위그모어홀 등 클래식 음악계를 대표하는 무대에서 공연해왔으며 독일의 권위 있는 음악상인 에코상 등을 수상한 바 있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밀로쉬의 연주를 들을 수 없는 것을 애석하게 생각하며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밀로쉬의 빠른 회복을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뜻밖의 기회로 세계 최고의 만돌린 연주를 듣게 된 것은 다행스럽고 감사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비 아비탈의 아름다운 만돌린 선율이 여러분의 마음에 따스하게 전해지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존에 받으신 티켓은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초청권 지참하시어 공연장 방문 부탁드립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댓글 또는 방명록 등록 부탁드립니다.
[공연 일정 참고]
* 인천공연은 10/21 금요일 20시 인천 글로벌 캠퍼스 대강당으로 이동하였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016/10/03 - [이건블로그] - 인천 글로벌캠퍼스 대강당 - 아비 아비탈 만돌린 연주 보러 가기
연주자 변경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신 분은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 전화 : 032-760-0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