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2015년 달력은 준비 하셨나요? 무한도전 달력부터 송일국 삼둥이 부자의 2015년 달력까지 2015년은 무슨띠 일까요?을미년 양띠의 해!

by 블로그신 2014. 12. 23.

 

2014년이 가고 2015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때, 사람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갖는 것은 달력이 아닐까요?

 

2014년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5년이라니...

요즘은 스마트폰을 통해 달력을 쉽게 접하기 때문에 종이 달력의 인기가 많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소장형으로 여러 달력이 만들어지고 사람들이 구입하고 있습니다.

 

특히 송일국 삼둥이 부자의 2015년 달력과 무한도전 달력은 최고의 인기 상품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프로그램에서 송일국은 삼둥이와 달력 사진 막바지 촬영을 하느라 고군분투 하였습니다. 송일국은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삼둥이와 사진을 찍기 위해 진땀을 뺐고, 우여곡절 끝에 12월 빨간 내복 차림의 삼둥이와 촬영을 마쳤습니다.

 

 

그리고 이 달력은 온라인 마켓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삼둥이 달력은 2014년 12월 24일 수요일부터 31일 수요일까지 예약 판매되며, 수익금 전액은 사회공헌 분야에 기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뿐만이 아닙니다.

 

 

 

무한도전 프로그램에서는 일찍이 달력과 다이어리를 만들어 많은 시청자들에게 판매를 하였고, 그 수익금으로 불우이웃을 돕는 이벤트를 매년 벌이고 있습니다.

올해도 마찮가지로 진행 중 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필요에 의해 만들어졌던 달력이 이제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으며, 그 아이템을 구매 할 경우 기부라는 새로운 활동으로 변화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돌아가는 것 입니다.

 

어떠세요?

그저 달력이라고만 생각했는데 한번 다시 돌아보게 되지 않으신가요?

 

 

내년은 을미년 청양(靑羊)의 해입니다. 양은 한자로 羊 이라고 적습니다.

양은 본디 성질이 온순하고 무리를 지어사는 순한 동물입니다. 양띠의 사람은 단체생활을 잘 하고사회생활과 인간관계가 원만한 편입니다. 이해심이 뛰어나고 성실하며 화합하는 성향이 강하다고합니다. 전체적으로 여러가지 운이 좋은 편이죠.

靑을 뜻하는 푸른색은진취적이고 매사에 빠른속도로 임하며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2015년에 태어나는 아이는 양의 온순하고 이해심이 많은 성향과푸른색의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성향을 다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내년에도 많은 아이들이 우렁차게 울면서 세상에 태어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달력으로 시작해서 2014년 마무리 하네요.

다들 즐거운 2014년이셨나요?

남은 날 더 행복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