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25회 이건음악회 CD 배송 안내 - 베를린 필하모닉 윈드퀸텟 CD Berlin Philharmonic Wind Quintet

by 음악회담당자 2014. 10. 1.

25회 이건음악회의 감동을 다시금 느끼게 해줄 이건음악회 실황 CD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실황 CD의 제작은 예술의전당 1차, 2차 공연의 실황은 예술의전당 첨단장비를 사용하여 음향감독님께서 직접 마스터링을 하여 제작이됩니다. 디자인 적인 부분은 내부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이건음악회의 감동을 전해줄 수 있게 노력하여 선정을 하게 됩니다.

 

이번 이건음악회를 관람하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Kalevi Aho곡에서 연주자들이 밖에 나갔다 오는 신선한(?)시도도 있었으며 고스란히 CD에 녹음되어 있습니다. 원작자의 의도대로 연주가 되었으나, 처음 들으시는 분들은 '왜 소리가 이렇지?'라고 의아해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참고 부탁드립니다.

 

CD의 배송은 2014년 10월 2일 오전 1차 발송 예정이며, 주소 확인이 안되신 분들 명단을 올려 확인 작업 후 응모하신 모든 분들이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이건음악회에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9/30일 1차 발송분에 24회 씨디를 배송해드리는 배달 사고가 있었습니다. ㅠㅠ 너그러이 용서 부탁드리며, 1~2만 더 기다리시면 25회 씨디로 찾아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