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소식]잠자는 숲속의 미녀_유니버설발레단[공연소식]잠자는 숲속의 미녀_유니버설발레단

Posted at 2012. 4. 8. 22:46 | Posted in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머리털 나고 처음으로 접한 발레

'잠자는 숲속의 미녀'

우리나라에서는 쉽사리 하지 않는 공연이라고 합니다.

우리에게 발레라하면 '호두까기 인형'이 떠오르는데요.

'잠자는 숲속의 미녀'도 참 좋았던 공연...

아이들과 함께봐도 아름다운 공연...


세종문화회관 티켓부스 양옆에 백남준씨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좋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더군요.

많은 가족들이, 연인들이 발레를 보기 위해 왔더라구요...

전 음...햐~~~패..스

몇몇 여성분딜이 포토존에서 혼자 셀카촬영을 하시더라구요.

많은사람들이 있는데, 상당히 자신감있게 촬영을 하시더라구요.

궁금했습니다...저분..혼자...??ㅎㅎ

기둥의 포스터...

처음에 재미없음 어떻하지...걱정이...

주머니 가벼운 직장인이기에...ㅠㅠ

연인들의...흑흑

잠자는 숲속의 미녀 앞에...연인들...

이쁘네요^^

많은 아이들이, 가족들이 중년의 부부가, 친구들이 오셨더라구요.

8만원의 티켓값,,,2층입니다.

2층이라 살짝 걱정이 되더라구요...

차라리 얼마 더 보태서 뮤직컬을 앞에서 봤어야했나?^^;;

첨보는 발레는 걱정이 시작이었습니다. 

좌석앞에 모니터가 있더라구요.

신기했습니다.

망원경도 3000원이면 빌릴수 있었습니다.

전 사용하지 않았지만, 많은 분들은 연기자들의 표정을 보기위해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중세의 귀족부인이 되보는 것도 여자분들은 좋겠죠?

인증샷도 좋구^^전 남자라....^^;;


이 공연을 만든사람들^^

이젠 볼수없는...

공연의 내용은 다 아시기에 따로 설명을 드리지 않을께요.

절~대~ 어렵지 않아요~~~~

발레와 공연에 대한 설명은 프로그램북 5000원이면 충분히 알수 있으니까요^^

설명이 정말 잘 되어 있으니 다음에 여러분이 공연을 보실때

정말 돈이 아깝지 않아요^^

잠자는 숲속의 미녀와 왕자를 이어주는 요정^^

우리나라로 하면...향단이??^^

근데 향단이가 넘넘 이쁘고 우아하더라구요.

보라색 드레스....고져스...

1부 공연에서 공주생일에 구애를 하러온 왕자들...

2부의 군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몸으로 하는 언어중에 가장 아름다운...

그 말이 틀린 말이 아니더라구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첨엔 재미없지 않을까...싶었으나

발레리나와 발레리노의 몸짓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중간의 브레이크 타임...

아이들에겐 어찌보면 이런 공연은 공연보다도

이런 맛있는 간식이 더 좋지 않을까요?

공연장 앞에 인공잔디...

아이들을 이렇게 뛰어노는게 더 재밌겠죠?

어찌보면 이런 공연은 부모들의 욕심은 아닐까??라는 생각이...

엔딩인사....넘 멀어서...

포커스가 날아갔네요.

공연이 끝나고 싸인회...

많은 사람들이 싸인을 받기위해 긴 줄을 서있었습니다.

즐겁게 본 발레...

첨으로 접한 발레였으나 정말 좋았습니다.

공주가 왕자와 3부에서 보여준 동작중

왕자가 공주를 들어올리는 장면이 있는데요.

정말 공주가 날아가는 듯한 착각이 들정도였습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을 공연...

발레...

여러분도 어려워 말고 

연인과 친구와 함께 보시기 바랍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