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듣고 보는 베를린 필하모닉 디지털 콘서트홀 소식무료로 듣고 보는 베를린 필하모닉 디지털 콘서트홀 소식

Posted at 2020. 3. 19. 08:29 | Posted in 이건음악회 Talk Talk/클래식 톡톡

 

 

먼 독일, 베를린 까지 가서 베를린 필하모닉의 연주를 들을 수는 없지만, 베를린 필하모닉에서 만든 "Berlin Philharmoniker Digital Concert Hall"을 통해 고품질의 음악, 현재 가장 핫 한 클래식 연주회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고품질인 만큼, 그 동안 무료는 아니었습니다. 정기 금액(20유로/월)을 결재하면 볼 수 있었는데요. 사실 저도 유료라서 회원 가입만 하고 영상 시청결제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코로나19 사태의 영향으로 최근 예정되어 있던 사이먼 래틀의 특별 공연도 무관객으로 진행 되었고, 앞으로도 언제 공연 시장이 다시 오픈될지 모르기 때문에, 베를린 필에서 특별한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바로 1달간 디지털 콘서트홀 무료 이용권을 오픈한 것이죠! 혹시나 베를린필의 공연을 눈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저는 작년 가을에 이건음악회 준비로 베를린을 방문했었고, 그 때 안드리스 넬슨스의 지휘로 베를린필과 피아니스트 다닐 트리포노프 협연을 직접 관람할 기회가 있었는데요 (알렉산드르 스크라빈 Piano Concerto In F Sharp Minor, Op.20),꿈만 같았던 이 공연을 다시 보고 싶었는데,이번 무료 이벤트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매우 행복했답니다.

공연 티켓
베를린 필하모닉 내부

 

 

 

 

여러분들과도 함께 그 기회를 나눕니다. 컴퓨터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감상이 가능하니 지금 바로 접속해 보세요!

 

우측 상단의 언어 선택에서 한국어로 선택하면 쉽습니다.

 

회원 가입 후,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여, "상품권 사용"을 클릭하시면 1달간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베를린필하모닉 디지탈콘서트홀 메인 페이지(한국어 버전)

 

 

 

 

 

 

 

제가 직접 봤던 다닐 트리포노프 공연 실황 

감사합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