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회 이건음악회 - 베를린 필하모닉 이건앙상블 티켓 신청 이벤트 / 무료로 베를린 필하모닉 공연을 보자!30회 이건음악회 - 베를린 필하모닉 이건앙상블 티켓 신청 이벤트 / 무료로 베를린 필하모닉 공연을 보자!

Posted at 2019.05.27 17:53 | Posted in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제30회 이건음악회 - 베를린 필하모닉 이건앙상블 초청 연주회 무료 티켓 응모 이벤트 안내입니다.

 

1990년 인천의 한 공장에서 소박하게 시작한 작은 음악회가 어느덧 서른 돌을 맞이하였습니다.  30회 이벤트 진행에 앞서 지난 30년동안 변함없이 이건음악회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건음악회는 지난 30년간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음악이 주는 감동과 에너지를 나누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이번 30회 이건음악회는 그 동안의 연주자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베를린 필하모닉을 초청하여 음악회를 진행합니다.

 

베를린 필하모닉은 지난 23회 브라스 앙상블, 25회 윈드퀸텟, 26회 카메라타, 이상 총 3번의 공연으로 이건음악회에 참여한 바 있습니다. 이번 30회를 기념하기 위해 앙코르 초청을 통해 카메라타 중심으로 베를린필 단원들이 모였습니다. '이건 앙상블'이라는 프로젝트 앙상블을 만들어서 이건음악회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베를린 필하모닉 이건앙상블입니다 ^^)

 

30주년 이건음악회의 티켓은, 늘~ 그렇듯이 사연을 응모하고, 그 사연 중심으로 추첨을 통하여 무료 초청권을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안내 및 이벤트 링크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항상 이건음악회에 따뜻한 관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응모에 꼭 당첨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 및 응원의 메세지는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기 이미지 클릭이 안되시면 아래 텍스트를 클릭 부탁드립니다.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권상미
    평소에 클랙식 음악공연은 어떤 모습인가 궁금해하는 엄마에게 꼭 보여 주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3. 강정민
    응모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ㆍ수고하세요ㆍ
  4. 김종웅
    30회 연주회 개최를 축하합니다. ^^
  5. 이기라
    1, 2 동시
    기업의 사회기여와 환원은 말은 참 쉬운데 선뜻 그것을 실천하는 건 큰 결단이 필요하죠...
    이건이 건자재, 건축과 인테리어 부문의 한길만을 한눈팔지 않고 걸어왔듯이,
    지난 30년간 음악회를 쉼 없이 진행해오며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와
    고객과 더 나아가 국민들의 정서적 안정과 힐링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기에
    이건음악회의 30번째 공연을 진심으로 축하하게 되고, 꼭 그 기념비적 현장에 있고 싶은 욕망이 크네요~
    더욱이 요즘 참 많이 힘들어하는 친구가 있는데, 음악을 통해 위로받고 힐링하는 기회가 됐으면 하는 바램으로
    30번째 이건음악회에 꼭 초대받고 싶습니다~
  6. 불키
    아 ㅠㅠ 너무 늦게 확인했네요
    무척 아쉽네요 ㅎㅎㅎ
    롯데콘서트홀에서 관람하게 되면 넘나 좋았을듯 하네요
    어찌됐든 좋은 공연 늘 고맙습니다
  7. 뽀야
    소식이 늦어서 응모를 놓쳤네요 너무 기대했던 음악회라 아쉽지만 좋은공연에 마음가득 감동느끼시길 바랍니다~
  8. 비밀댓글입니다
  9. 비밀댓글입니다
  10. 응모 기간이 지났군요. 아쉽습니다. 지난해 밀로쉬 카라다글리치 키타 콘서트의 추억이 살아나 흐뭇해집니다. 이건음악회 30회를 축하하고 감사드립니다.
  11. 정동훈
    오랫만에 고국나들이에 공연을 보고싶었는데 신청기간이 지났네요. 클래식 support로 사회 환원에 공헌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12. ㅠㅠ
    헐 끝났다 ㅠㅠ
  13. 비밀댓글입니다
  14. 유구무언
    감사합니다.......🤩
  15. 최*아
    아쉽게도 응모기간을 놓쳤네요~
    항상 좋은 공연으로 힐링을 선물해주는 이건음악회 30주년 축하드립니다.
  16. 2차 이벤트도 있습니다. 몇 일 안에 공지 나갑니다. ^_^
  17. 강지숙
    조선일보에서 보고 감명 받았습니다.
    평소에도 이건 이미지가 좋았었는데 다 이유가 있었네요
    30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쭈욱 번창하세요.
  18. 김현진
    2차 이벤트가 있다니 기대되네요. 30주년을 맞은 좋은 취지의 좋은 공연 보고 싶습니다!
  19. 김진우
    작년에 밀로쉬 카라다글리치 공연으로 처음 이건음악회를 알게 되었습니다. 올해에도 가을에 하겠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여름이네요ㅋ 2차 이벤트에 꼭 응모해서 30주년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20. 신희숙
    앗 ! 늦었군요. 하지만 2차 이벤트가 있다하니 눈물 머금고 기다리겠습니다.
    벌써 이건 음악회 30주년 ~~~ 축하드립니다. 저도 20년 가까이 매년 보았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21. 김민혜
    너무 늦게 알아버렸어요~ 2차 이벤트 꼭꼭 도전할게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