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30회 이건음악회 - 베를린 필하모닉 이건앙상블 티켓 신청 이벤트 / 무료로 베를린 필하모닉 공연을 보자!

by 음악회담당자 2019. 5. 27.

제30회 이건음악회 - 베를린 필하모닉 이건앙상블 초청 연주회 무료 티켓 응모 이벤트 안내입니다.

 

1990년 인천의 한 공장에서 소박하게 시작한 작은 음악회가 어느덧 서른 돌을 맞이하였습니다.  30회 이벤트 진행에 앞서 지난 30년동안 변함없이 이건음악회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건음악회는 지난 30년간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음악이 주는 감동과 에너지를 나누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이번 30회 이건음악회는 그 동안의 연주자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베를린 필하모닉을 초청하여 음악회를 진행합니다.

 

베를린 필하모닉은 지난 23회 브라스 앙상블, 25회 윈드퀸텟, 26회 카메라타, 이상 총 3번의 공연으로 이건음악회에 참여한 바 있습니다. 이번 30회를 기념하기 위해 앙코르 초청을 통해 카메라타 중심으로 베를린필 단원들이 모였습니다. '이건 앙상블'이라는 프로젝트 앙상블을 만들어서 이건음악회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베를린 필하모닉 이건앙상블입니다 ^^)

 

30주년 이건음악회의 티켓은, 늘~ 그렇듯이 사연을 응모하고, 그 사연 중심으로 추첨을 통하여 무료 초청권을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안내 및 이벤트 링크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항상 이건음악회에 따뜻한 관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응모에 꼭 당첨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 및 응원의 메세지는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기 이미지 클릭이 안되시면 아래 텍스트를 클릭 부탁드립니다.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