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9

가죽으로 바꾸는 우리집 인테리어 일상 속에서도 우리는 가죽을 소재로 한 제품을 많이 사용합니다. 가죽으로 된 옷, 잡화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끊임없이 나오며 인테리어 제품 또한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자주 접할 수 있는 소재이며, 용도도 다양하기에 가죽으로 만드는 우리 집 인테리어를 한 번 도전해 볼까요? 가죽의 종류 가죽을 소재로 한 가구나 소품을 활용하여 집 분위기를 더 고급스럽게 바꾸기 전, 집의 분위기를 살펴 알맞은 가죽을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가죽의 종류가 무엇이 있는지를 알아봅시다. 내추럴 가죽은 엠보싱을 안 찍은 천연 상태의 가죽을 의미하며, 가죽 표면이 강하면서도 촉감은 부드러워 고급 가죽으로 취급되고 있기에 세미 아닐린(스웨이드) 가죽은 안료 작업을 거의 안 한 자연스러운 엠보싱을 가진 것을 의미.. 2019. 9. 30.
좁은 거실, 넓게 활용하여 공간감 향상시키기 좁은 거실을 넓게 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벽을 뚫어서 더 넓힐 수도 없고, 그렇다고 이사 갈 수도 없이 공간만 부족하다면 인테리어를 바꾸어 시각적으로라도 조금 더 넓은듯한 효과를 보이며, 가구를 정리한다면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글에서 소개하는 인테리어 제안으로 거실이 확장된듯한 효과를 내보시길 바랍니다. 심플한 가구 디자인 활용하기 여유가 없는 공간이라면 가구 또한 맞춰서 줄여야 합니다. 꼭 필요한 가구만 배치하면서 색과 디자인을 심플하고 부가적인 요소가 없는 것으로 선택해봅시다. 전체적인 색을 통일하면 시선이 넓어지면서 공간이 더 자연스럽게 연출되는데 도움을 줍니다' 천장을 높게 연출하기 천장이 높을수록 밑의 공간감은 자연스레 확대됩니다. 넓은 거실에 높은 천장이라면 다소 허전한 느.. 2019. 9. 26.
수봉도서관 책나루_편리한 주안역 책 대출 이용후기 이번에는 주안역 책나루 이용후기를 공유하고자 해요. 회사에서 열심히 일을 하고 주안역에 오니 벌써 많이 어두워졌네요. 책나루는 주안역 2층에 있어요. 주안역 지상 개찰구 오른쪽에 보시면 책나루가 있습니다. 주안역을 자주 가지만 책나루를 자세히 본건 처음이에요! 수봉도서관 주안역 책나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예약한 책이 도착해있네요 :) 화면을 따라서 대출을 클릭하고 카드를 대면 제가 신청한 책의 문이 열립니다!! 처음으로 책나루를 이용한 거라서 인증샷도 찰칵 찍었네요! ^^ 무인시스템이라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봉도서관 홈페이지의 이용방법도 참고해주세요 (어렵지 않아요~) http://www.imla.kr/sb/index.do?curl=/content/bbsi.do?bbsId=355&menu.. 2019. 9. 26.
수봉도서관 책나루_편리한 주안역 책 대출 ! 직장인의 워라밸이 중요시되는 요즘!!! 책을 읽으며 마음의 휴식을 얻는 건 어떨까요? 책을 읽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죠. 서점에서 책을 구매할 수도 있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이용해 전자책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직장 또는 집과 가까운 도서관에서 대출해서 볼 수도 있겠죠? 마침 집 근처 역인 주안역에서 쉽게 책을 대출하고 반납할 수 있는 책나루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인천 주안역에 있는 책나루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도서관에서 책을 대출하는 것은 누구나 아는 내용이겠지만 제가 잘 애용하고 있는 수봉도서관에서 운영 중인 책나루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수봉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책을 대출 신청하면 다음 날 주안역에 있는 책나루로 책을 배송해주고 이용자가 책을 대출하고 반납할 수 있는 무인서.. 2019. 9. 25.
집의 가치를 올려주는 인테리어 TIP 일생을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집은 단순히 잠을 자고 식사만 챙기는 공간이 아닌, 집 안에서 보낸 시간만큼 애정을 쏟으며 감정과 세월의 흔적이 묻어나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아늑하고 다정한 공간으로서 집의 가치를 향상하려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어떤 이유를 가졌든, 소중한 우리 집의 가치를 더욱 빛나게 만드는 방법이 무엇인지 확인해봅시다. 거실 넓히기 벽으로 거실에서 다이닝룸, 주방을 가는 길을 폐쇄하며 가리던 때는 지났습니다. 이젠 오픈된 거실 공간을 설비함으로써 같은 면적이지만 시각적으로 더 넓어이며 깊은 개방감까지 자랑하기에 자연스레 공간을 확장시킬 수 잇습니다. 주방 새롭게 단장시키기 모든 집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싱크대 대신, 이국적인 감성의 아일랜드 싱크대는 어떠신가요? 싱크대와 조리대가 주방 .. 2019. 9. 24.
집 안에 단풍 물들이기, 낭만적인 가을 인테리어 아이디어 선선한 바람이 불며 점점 가을이 다가온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여름의 분위기가 사라지고, 가을의 색이 진해지고 있는 만큼, 집 안도 아늑한 가을 분위기로 바꾸어보세요. 쌀쌀한 계절, 아늑한 컬러감의 인테리어로 마음을 감성적으로 녹여봅시다. 따뜻한 색감의 벽면 색상에 따라 집 안의 분위기는 완전히 달라지는 것은 모두 아실 것입니다. 매 번 가구를 바꾸며 새로운 인테리어 스타일을 도전하기 힘들다면, 가구가 아닌, 벽의 색감을 아늑하게 바꾸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기존 가구는 그대로 두며, 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분들에게 좋으며, 노랑이나 주황 같은 진한 색상이 부담스럽다면, 아이보리와 같은 가벼운 색상을 활용하셔도 아늑한 분위기를 내뿜기는 충분합니다. 목재 가구 활용 색상 뿐만아닌 소재로도 아늑한 느낌.. 2019. 9.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