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gon Company/Eagon Product(전문지식)

[행복이 가득한 집 2015년 3월호 이건라움] 공간을 바꾸는 마법의 인테리어 슬라이딩 알루미늄 중문. 아파트 현관에 가장 어울리는 중문. 가격 공개.

by 블로그신 2015. 3. 18.

 

행복이 가득한 집 2015년 3월호 157페이지에 이건라움의 기사가 나왔습니다.

 

문의 : 이건라움 (032-760-0737)

 

획일화된 대량생산 시대. 똑같은 옷, 신발, 액세서리뿐 아니라 공간 또한 똑같은 인테리어가 되기 십상이다.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공간을 계획한다면 합리적 가격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까지 갖춘 인테리어 시스템 도어 이건라움으로 공간을 ‘재구성’해보면 어떨까?

 

 

 

 

중문은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에서 빠지지 않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 합리적 비용으로 집 안을 효율적으로 구획하고 분리할 수 있어 활용도가 무궁무진하기 때문. 집 안 곳곳에 중문을 설치하면 밋밋한 공간을 입체적으로 만들어주어 실용성은 높이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건산업의 인테리어 시스템 도어 ‘이건라움’은 독일에서 25년간 제작 노하우를 축적한 인테리어 시스템 전문 기업 라움플러스raumplus와 제휴해 선보이는 제품. 슬림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슬라이딩, 스윙, 접이식 등 다양한 형태로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공간의 위치나 크기에 구애받지 않는다. 또 공간 콘셉트에 따라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도록 컬러 유리, 목재, 직물 등 다양한 소재를 패널로 사용하고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전면 유리 형태로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하단 레일을 최소화해 사용하는 데 불편함을 줄이고 안전성을 높인 것 또한 눈에 띈다. 마지막으로 설치 과정이 복잡한 창호와 달리 시공 방식이 간편해 사용자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

 

 


이건라움의 중문은 일반 중문과 달리 프레임의 두께가 얇기 때문에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따라서 가벽처럼 공간 구조는 재구성하면서 넓은 공간이 주는 개방감은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
예컨대 주방의 지저분한 도구나 식재료가 보이지 않도록 거실과 부엌을 분리해도 좋고, 주방과 다이닝룸 사이에 전면 유리 형태의 중문을 설치하면 오붓한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수납공간이 부족한 침실이나 드레스룸에는 가벽 대신 공간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중문을 설치하면 알파 공간을 마련할 수 있으며, 현관 앞에 설치하면 외부에서 들어오는 찬 공기나 소음을 막아주는 효과도 있다. ㄷ자나 ㄴ자 형태로도 설치할 수 있으니 길고 좁은 부분이나 코너 공간도 문제없다. 이처럼 현관, 주방, 거실, 침실, 욕실, 드레스룸 등 집 안 모든 공간에 맞춰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것이 이건라움의 가장 큰 장점이다. 신축 건물은 물론 기존 주택에도 간단히 설치할 수 있어 집 안 분위기를 부담 없이 바꿀 수 있다.

 

 

 

이건라움만의 특징 세 가지
1 공간은 나누고 개방감은 그대로 이건라움의 인테리어 시스템 도어는 공간을 재구성하면서도 시야를 가리지 않아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2 상상 속 공간이 현실로 다양한 공간 형태에 따라 맞춤형으로 설치할 수 있어, 상상 속 공간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다.
3 어느 곳에나 안성맞춤 현관, 주방, 거실, 침실, 욕실, 드레스룸 등 어느 곳에나 완벽하게 어울리는 인테리어 시스템 도어로 집 안 분위기를 바꾸기에 좋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은

 

이건라움 중문 보러가기 -> [클릭]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누구나 가서 보실 수 있습니다.

 

행복이 가득한 집에 나온 이건라움 기사는 첨부파일을 확인하세요.

 

 

행복이가득한집(3월호)_이건창호최종.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