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어서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드라마 보다는 방구조와 주변 건물들이 더 인기있는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아름답고, 사람들이 살고 싶어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는 이야기겠죠?
제가 좋아하는 조인성과 공효진이 나오는데 정말~ 재미있습니다.
특히, 공효진이 살고 있는 홍대집! 이라는 하우스를 보고
어?? 저집 어디서 많이 봤는데??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아는 곳이 TV에 나오니까 반갑더라고요.
[출처 : 인터넷. 홍대의 그집]
집 밖도 좋은데...
간간히 나오는 조인성과 공효진의 오피스와 집 내부는 정말 현대식 인테리어의 극치를 보여주었습니다. 몽환적인 인테리어라고 할까요?
집역시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부드러운 인테리어와 이건마루가 함께 어울리는 온화한 느낌.
전체적으로 어울리는 색상의 조화가 제 마음에 쏙~~~ 들어옵니다.
드라마속 가장 완벽한 인간에 가까운 장재열. 그는 특정 컬러에 집착하는 강박증 환자로 묘사되고있습니다. 집 분위기를 보면 화사한 톤의 방은 화사한 톤의 가구들이, 어두운 톤의 방은 비슷한 느낌의 가구들이 배치되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느낌을 가장 크게 살려주는 부분은 바로 벽지와 마루 부분입니다.
이번 드라마의 주요 무대가 되는 재열(조인성)의 오피스텔과 쉐어 하우스를 비롯해 촬영장에 시공된 이건마루는 국내 유일 스타일마루 세라 텍스처(SERA Texture), 고급강화마루 '라미에(LAMIE)'로 스토리 전개의 중심이 되는 주인공의 생활공간에, 보다 유쾌하고 세련된 공간 연출이 되도록 매력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남주인공 '재열' 역할의 조인성 집에 시공된 ‘세라 텍스처(SERA Texture)’ 블랙 차콜은 2014년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일반 강마루의 한계를 넘어 목재 그대로의 유니크한 천연 질감을 선사해 줄 뿐만 아니라 수종과 색상도 다양해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바닥재, 벽체공간 등에 활용해 감각있는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성동일도 감탄한 분위기의 방을 꾸밀 때 그 배경색을 해주는 것이 바로 마루입니다.
집 전체분위기에 배경을 전달해 주는 것이 마루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동감을 하실것 같은 한장의 사진입니다.
포스팅 한번으로만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방의 분위기에 대해 이야기 하기는 조금 짧은 것 같네요.
다음번 포스팅에 더 자세한 내용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 노래를 들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 1] 첸 (CHEN) (EXO) - 최고의 행운 (Best Luck) 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