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33회 이건음악회 공연 감상 후기 이벤트 안내

by 음악회담당자 2022. 12. 6.

 

30회 이후 지난 2년간 오프라인 공연을 하지 못하고 온라인 공연으로 진행하다 3년 만에 이건음악회 팬 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콘서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음악은 역시 공연장에서 들어야 더 감동이 배가 되고, 연주자의 모습을 직접 귀로 듣고 눈으로 보아야 오래도록 가슴을 울리는 것 같습니다.

 

 

지난 33회 이건음악회 이후 많은 분들이 후기 이벤트를 기다리셨습니다.  많이 기다리셨지요? 

후기 이벤트는

1.직접 공연을 11월 11일 ~ 18일까지 관람하신 분과

2.2022년 12월 25일(예정) 케이블 방송과 이건음악회 유튜브를 통해 진행하는 공연을 관람하신 분

 

1,2의 대상자를 기준으로 진행합니다. 

항상 그렇지만, 성의 있는 후기는 높은 당첨율을 자랑(?)하는 이건음악회 입니다. 

 

현재 선물로 보내드릴 CD는 마스터링 작업을 열심히 진행 중에 있습니다. 

(통영에서 깨끗하게 녹음하였기에 퀄리티도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아래 응모 팁을 참고하세요!

 

[핵심 ]

1. 글과 사진을 섞어 자신의 블로그, 카페 또는 기타 SNS에 올려주세요. 그리고 링크를  글에 리플로 달아주세요 ^^

 

2. CD 배송 받으실 주소와 이름을 eagonblog@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이름(또는 글쓴 아이디), 휴대전화번호, 받으실  주소 -> 배송지  받는  성함  확인부탁드립니다.]

 

3. 글의 양은 상관 없이지만 너무 짧으면..  그렇겠죠? ^^

 

4. 이메일로 보내길 원하시는 분들은 eagonblog@gmail.com 글과 사진을 첨부하여 연락 부탁드립니다.

 

5. 사진이 없으시다구요? 그럼 티켓 인증이나, 프로그램북 인증도 괜찮습니다...   

   그것도 없으시면... 그래도 오케이!! ^^

 

6. 2022년 12월 말에 진행하는 33회 이건음악회 온라인 공연을 보시고 후기를 남기시는 분들은 유튜브 캡처 또는 토마토TV(오르페오 등) 방송 화면을 사진찍어 후기를 작성해 주셔도 좋습니다.

 

@응모 기간 : 2022 11 18 ~ 2022 12 31 까지 

@당첨 발표 : 2023 1 중순 발표 예정(정확한 배송일정은 추후 공지)              

   → CD 마스터링 등의 작업으로, 제작 완료 시점에서 배송 예정일 공지

 

@기타 문의 : 이건음악회 블로그에 댓글 또는 방명록으로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글과 사진은 이건음악회 블로그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