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2차 이벤트 - 제33회 이건음악회 - 뷔르템베르크 챔버 오케스트라 하일브론 초청공연의 티켓 응모 이벤트 2차를 진행합니다

음악회담당자 2022. 11. 4. 14:09

2차 이벤트도 마감되었습니다. 

많은 응모 감사드립니다. 

-----------------------------------------------------------

 

 

제33회 이건음악회 - 뷔르템베르크 챔버 오케스트라 하일브론 초청공연의 티켓 응모 이벤트 -2차를 진행합니다. 

2차 이벤트는 1차 공연 발표 후 스케쥴 문제 등으로 반환해주신 티켓들을 모아 다른 분들께 공연 관람 기회를 주는 이벤트입니다. 1차 기간에 미처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꼭 당첨 되시길 기원합니다.

 

중복으로 신청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당첨 시 문자 티켓이 발송되며, 해당 문자를 지참하시어 공연장에서 좌석권으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티켓 수량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보다 많은 분들과 음악이 주는 감동을 나누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2차 이벤트입니다. 좋은 소식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신청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이벤트 안내]

1990년 인천의 한 공장에서 소박하게 시작한 작은 음악회가 어느덧 서른 돌을 맞이하였습니다.  33회 이벤트 진행에 앞서 지난 33년동안 변함없이 이건음악회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건음악회는 지난 33년간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음악이 주는 감동과 에너지를 나누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이번 이건음악회는 코로나로 인해 2020년 온라인으로 독일 현지에서 촬영 후 방송하였던 뷔르템베르크 챔버 오케스트라 하일브론(WKO)을 초청하였습니다.  WKO는 독일에서도 최고의 오케스트라 중 하나로 평가받는 역사가 있고 놀라운 실력을 가진 단체입니다. 

 

 

 

 

 

33회 이건음악회의 티켓은 늘~ 그렇듯이 사연을 응모하고, 그 사연 중심으로 추첨을 통하여 무료 초청권을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안내 및 이벤트 링크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1인 2매)

 

항상 이건음악회에 따뜻한 관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응모에 꼭 당첨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2차 이벤트도 마감되었습니다. 

많은 응모 감사드립니다. 

-----------------------------------------------------------

결과는 11/9일 오후 개별 문자 통보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