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톡톡/심심타파!

코로나19 시대! 재미와 건강을 사로잡는 2가지 아이템 소개(닌텐도스위치, 문런). 집에서 달리고, 집에서 운동하자!!

블로그신 2020. 6. 5. 09:26

 

 

안녕하세요.

우리가 살고있는 시대가 #코로나19 라는 거대한 벽을 만남으로 새롭게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몇주, 몇개월만 지나면 끝이 보일 것 같던 코로나가 이제는 벌써 반년 가까이 지속되고 있으며,

아직 그 끝이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포스트(post, 이후)와 코로나(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의 합성어. 감염증 극복 이후에 다가올 상황/시기를 아울러 이른다.) 여러분은 어떻게 대처하고 있으신가요?

코로나 이후에, 다시 저희는 맑은 공기를 마구마구 마시면서 밖에서 신나게 뛰놀 수 있을까요?

아니면, 지금과 같이 마스크와 함께 생활을 하게 될까요?

 

아마도 쉽게 밖에서 운동하고 뛰어놀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에, 실내에서 놀면서, 즐기는 운동기구나 게임기가 점차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2가지 제품을 여러분께 소개하며 함께 이야기 나눌 예정입니다.

 

▶닌텐도스위치(Nintendo Switch) - Made in Japan

재미 : ★

다양함 :

운동량 : ★☆

휴대편의성 :

추가비용 : 있음

 

출처 : https://ko.m.wikipedia.org/wiki/%ED%8C%8C%EC%9D%BC:Nintendo-Switch-Console-Docked-wJoyConRB.jpg

 

 

문런(MoonRun) - Made in Israel

재미 : ★

다양함 : 

운동량 : 

휴대편의성 : 

추가비용 : 없음 

 

출처 : 문런 홈페이지

 

우선, #닌텐도스위치 는 #게임기 입니다.

즉, 재미를 위해 탄생한 제품입니다.

사람들에게 집에서 또는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즐겁게 게임을 즐기기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특히, 많은 게임의 종류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사람들의 욕구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의 등장으로 

게임뿐만 아니라 운동분야까지 그 범위를 넓히고 있죠.

 

출처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12005496/en/Embark-Fantastical-Journey-Defeat-Bodybuilding-Dragon-Real-Life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gO6fw0GU-fE

 

재미를 바탕으로

운동까지 잡아 사람들의 건강을 실내에서 지키려 하는 닌텐도 스위치 입니다.

코로나 시대에 실내에서 재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딱! 추천할만한 제품 아닌가요?

 

 

 

 

 

두번째 추천드릴 제품은 바로 #문런 이라는 제품입니다.

코로나 시대에 어울리는 제품 중 하나죠.

 

닌텐도 스위치는 게임에서 운동으로 넘어온 제품이라면, 문런은 #운동 에서 게임으로 넘어온 제품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와 유사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면서, 보다 활동적인 제품이죠.

사람들에게 집에서 또는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즐겁게 운동을 즐기기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특히, 다양한 형태의 운동방식을 보유하고 있어 여러 사람들의 욕구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단순 운동 뿐만이 아니라 여러 앱을 통해서 

운동뿐만 아니라 게임분야까지 그 범위를 넓히고 있죠.

 

 

 

닌텐도 스위치와 문런 모두 휴대성은 매우 좋습니다.

전용 가방에 제품을 넣어 휙~ 하고 들고 다니기만 하면 되니까요.

특히 문런의 무게는 1.5kg 이하로 운동기구 치고는 상당히 가벼운 편에 속합니다.

 

출처 : 문런 홈페이지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뭔가 재미있고, 활동적인 것을 찾는 요즘 여러분은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

 

보다 #재미 를 찾으신다면, #닌텐도 스위치를!!

보다 #역동적 인 #운동효과 를 찾으신다면, 문런을!!!

 

해보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운동하면서 내운동량도 볼 수 있는 홈트 전용 추천제품 문런

 

운동효과는 조금 떨어지지만, 재미는 확실히 잡아주는 추천제품 닌텐도 스위치(링피트)

출처 : https://www.express.co.uk/entertainment/gaming/1186505/Nintendo-Switch-Ring-Fit-Adventure-preview-RPG-game-time-custom-multita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