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여행기] 이탈리아 스타벅스 1호점 - 밀라노 스타벅스 리저브
직장인에게 꿈같은 장기 휴가! 리프레쉬 휴가를 사용해서 좀 길게~ 이태리 여행을 다녀왔어요!
누군가 그러더군요.. 11월은 유럽의 비수기다.. 그래서인지 생각보다 저렴한 비행기표를 구매해서 이태리에 갔다 올 수 있었어요.
수많은 여행지 중 먼저 소개하고 싶은 곳은 이탈리아의 스타벅스 1호점!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밀라노점이에요!
Starbucks Reserve Roastery
예전에 우체국으로 사용하던 건물이라 POSTE라고 쓰여있죠. 기존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서 외관상 스타벅스 인지 잘 알아볼 수는 없어요. 하지만 워낙 유명한 건물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여기 구나! 하고 보면 스타벅스 리저브 표시를 알아볼 수 있답니다.
스타벅스는 유명한 밀라노 두오모에서 걸어서 5분거리 정도에 있어서
두오모와 비토리오 엠마누엘 2세 갤러리아 쇼핑몰과 함께 여행하시면 좋아요 :)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우선 거대한 로스팅 기계를 보고 놀랄 거예요! 저도 보고 우와~~~ 했던..
그동안 많은 카페를 가봤지만 이렇게 큰 건 처음 봤어요!!
스타벅스에 왔으니 커피를 마셔야겠죠? 사람이 많아서 오래 기다렸어요. 그래도 이것저것 구경하느라 너무 재밌었어요^^
2층에도 넓은 공간이 있어서 탁 트인 느낌과 여유로움이 느껴지죠
커피와 함께 먹을 여러 종류의 베이커리와 이탈리아식 피자도 팔고 있어서 먹을 것도 너무 많아요 :D
건물 크기만큼 여러 종류으 스타벅스 MD 상품들이 많아요! 하지만 시티컵은 여기에선 팔지 않고 공항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구입이 가능해요! 저도 한참 찾다가 직원에게 물어봤어요 ^^
이탈리아 하면 커피! 밀라노 하면 스타벅스 리저브! 가 생각날 정도로 임팩트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밀라노점이에요.
밀라노에 여행가면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