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12

30회 베를린 필하모닉 공연 후기 이벤트 마감 안내 아니! 벌써! 30회 이건음악회가 끝난지 한 달이 다 되어갑니다. 음악회 담당자로써 행사 기간에는 음악회에 전념하고 그 후로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열심히 밀린 회사일을 하다 보니 벌써 한 달이 지났습니다. 대박! 지난 음악회도 마찬가지로 인기가 있었지만, 유독 30회 음악회는 더 많은 인기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연주자들의 노력과 좋은 프로그램, 홍승찬 교수님의 자세한 설명, 그리고 이건 스텝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멋진 공연이 된 것 같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좋은 후기로 다양하게 남겨주시고 계십니다. 성의 것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에게는 예술의전당에서 녹음해서 국내 최고 기술자들의 마스터링을 통해 실황 씨디를 만들어 배송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이제 그 이벤트도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 2019. 7. 30.
초간단 맛대박 심야식당 나폴리탄 스파게티 레시피 영화 심야식당에 나오는 메뉴 중 하나인 나폴리탄 스파게티를 만드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영화에서 나폴리탄 스파게티는 기둥서방이 죽고 상심하던 다마코가 나폴리탄 스파게티를 먹다가 평범한 직장인을 만나 사랑에 빠지지만, 그 사람은 돈이 생기자 곧 떠나가 버린다는 ....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요리입니다. 다마코와 그 직장인 사이의 깊이 없이 그저 그런 얕은 사랑... 그리고 케챱으로 맞을 내, 깊은 맛이 없는 나폴리탄 스파게티... 이 두 가지는 어쩌면 작가가 의도한 것이 아니었는지.. 그렇다고 해서 나폴리탄 스파게티가 맛이 없다는 것은 아니고, 일본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인기 있는 그런 음식이긴 합니다 . 그래서 오늘은 나폴리탄 스파게티 만드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폴리탄 : 마르코 폴로에 의.. 2019. 7. 29.
좁은 집 인테리어시 새겨두어야 할 포인트 넓고 시야가 트인 집을 꾸밀 때에는 허전하지 않고 조화롭게 꾸밀 것을 주로 생각하면 됩니다. 하지만 작은 직을 꾸밀 때에는 채울 가구의 수와 부피가 훨씬 한정적이게 되게 때문에 좁거나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쾌적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는 더더욱 신경 써야 합니다. 좁으면 좁은 집일수록 기억해야 할 포인트를 짚어가 봅시다. 통일감 있는 가구 사용 좁은 방이나 화장실 같은 1평 남짓한 공간을 채워야 한다면 소재부터 톤과 컬러를 통일시켜야 합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를 좁은 공간에 둔다면 시선이 머무르기가 어렵기 때문에 공간은 산만하면서 더 좁아 보이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에 전체적으로 통일감 있는 느낌을 유지하며 포인트는 한 두 가지로만 끝내야 합니다. 수납 기능이 더해진 가구 고르기 소파부터 테이블,.. 2019. 7. 25.
언제나 좋은 주방 인테리어 스타일 확인하기 . . 각자 바쁜 일상을 살아가고 역할을 수행해냅니다.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활력을 얻기 위해서는 "주방"이라는 공간에서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해야 합니다. 생존을 위해서도, 맛있는 것을 먹는다는 생각으로 행복을 전해는 주방, 주방을 더욱 밝고 명쾌하게, 더욱 스타일이 살아있게 만들 인테리어 스타일은 무엇이 있을까요? 컬러감이 가득한 주방 주방 전체를 한 컬러로 통일감 주어도 좋고, 사진과 같이 전체적인 주방은 취향을 담아 꾸미고, 조리도구나 식기를 비비드 한 컬러로 식욕이 돋아나는 주방으로 만들며 우드와 스틸 재질을 적절히 매치하여 아날로그적인 느낌까지 느껴지기도 합니다. 자연미가 넘치는 나무 소재 주방 흘러넘치는 부드러움과 만지지 않아도 느껴지는 나무의 질감이 주방 전체에 퍼트려보아요. 우드라는 재질과 .. 2019. 7. 22.
홈캉스 인테리어로 더운 여름의 열기 날려버리기 . . 바캉스의 계절 여름! 매년 7~8월 사이에는 휴가 많이 겹치기에 많은 사람들이 비행기를 타고 해외여행을 가거나 가까운 국내 여행을 가는 등 여유와 행복을 즐기러 떠나지만, 휴가철인만큼 인파가 몰리는 것은 당연하여 사람이 우글거리는 곳을 선호하지 않거나 이번 휴가는 느긋이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집에서도 바캉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인테리어 포인트를 소개하겠습니다. 소품을 활용한 홈 스타일링 연출 휴양지 하면 파도가 일렁이며 여유롭게 모래 위에 누워 일광욕을 즐기는 상상을 하시기도 합니다. 하지만 사람이 들끓는 바다까지 가기가 부담된다면 집 안 분위기만 바꾸어보아요~ 집 안의 한편을 해수욕장처럼 스타일을 바꾸어 소품으로 튜브나 비치볼을 두어도 좋고 작은 소라나 조개 같은 직접적으로 바다를 떠올리는.. 2019. 7. 19.
소소하게 만족 가능한 저예산 인테리어 리모델링 팁! 반복되는 삶과 함께 매일 지켜보는 집안은 다소 지루하다 느끼게 됩니다. 답답했던 마음, 새롭게 집 단장을 하여 새 마음 새 집같은 느낌으로 일상을 바꾸어보세요~ 전체 인테리어를 갈아엎는 것이 아닌, 몇몇 요소만을 수정하는 것이기에 경제적으로 큰 부담은 되지않는 방법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래된 가구 리폼 기분 전환을 위한 리모델링을 위해서라면 기존에 있던 가구에 대한 미련을 버리시지 못하겠다면 기존에 있던 오래된 가구의 커버를 씌우거나 새롭게 칠해도 좋고 현재 상태에서 더욱 단단하게 보강하여도 좋습니다. 새로 가구를 구입하는 것 보다 커버나 시트같은 것을 새로 씌우고 칠한다면 훨씬 더 경제적인 것은 물론 같은 가구라도 색이나 패턴이 달라진다면 완전히 다른 가구같은 느낌이 들기에 질리는 가구가있다면 새롭.. 2019. 7.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