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맛집추천] 연인들을 위한 분위기 있는 식사 장소-위스테리아[홍대맛집추천] 연인들을 위한 분위기 있는 식사 장소-위스테리아

Posted at 2011.10.26 17:21 | Posted in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홍대 연인들을 위한 분위기 있는 음식점이 있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름은  위스테리아 (wisteria ) 입니다. 


 개인 주택을 개조하여 레스토랑으로 만들었고 내부인테리어가 빈티지 풍으로 고풍스러웠습니다.
이곳에서는 자몽차가 있는데 색깔과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약간 추운 날씨였는데 자몽차 한모금 먹고나니 따뜻함이 느껴지는 것이...
움....기운나게 만들더군요.


먹을 거리는 스파게트, 프랜치 샌드위치, 스테이크 등 다양합니다. 가격도 저렴하죠?
애정남을 보신 분들은 하시겠지만. 서양음식들로 가득하여
데이트를 한다면 남자들이 식비를 부담해야 할  그런 매뉴의 장소입니다.
이 점 참고하세요.^^


이 곳은 아래 3가지 차가 인기라고 하니, 눈여겨 봐주세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매뉴판 디자인이 촌스러웠습니다. 쫌 더 신경을 썼었더라면 좋았을 것을...


 


실내 분위기는 노출 콘크리트 느낌을 그대로 살려 자연스럽고
벽마다 그림과 화분들이 있어 차분한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는 이렇게 예쁜 꽃모양의 테이블 웨어도 셋팅해 주구요


무엇보다 제가 감동 받았던 장소는 화장실이였습니다.
남자화장실은 가볼 수 없어 알 수 없지만 이곳을 보면 남자화장실도 잘 되어 있으리라는 상상이 됩니다.


각종 로션과 치약, 칫솔 (일회용), 여성용품 (사이즈별로 다 있음), 면봉
일인용 타월로 준비되어 있어 위생적인 부분까지 섬세하게 배려한 것이 이 위스테리아를
다시 오고싶은 생각이 들게 합니다.

고객은 이렇게 작은 배려에 감동하는 법!
이 곳의 사장님은 누구신지 한번 보고싶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재미있는 손잡이 발견.
손모양대로 만들어 밀면 문이 열립니다.
정말 직관적인 디자인이면서 재미있어 꼭 손잡이를 이용하여 문을 열고 싶게 합니다.

이곳은 외부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곳곳에 난로와 담요가 있어 추운 겨울에도 걱정 없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낮이라 그런지 연인들이 많지 않았습니다.



외부에서 본 모습은 이렇습니다.

 

마치 우리집 정원에 들어온 그런 느낌이랄까요?
옛날 건물의 벽돌을 허물지 않고 부분 리모델링하여  좀 더 푸근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5-8


 


꼭 한번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홍대맛집추천] 박군네 즉석떡뽁이 "박군아~~"[홍대맛집추천] 박군네 즉석떡뽁이 "박군아~~"

Posted at 2011.10.19 07:30 | Posted in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제가 즐겨다니는 홍대 맛집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박군네 즉석 떡볶이"

주문할 때, "박군아~~~" 하고 외쳐야 주문을 받아 줍니다.
"여기요~", "저기요~", "아줌마", " 아가씨" 이런말은 여기서 통하지 않습니다.

경쾌하게 "박군~~아~~" 잊지마세요. 첨엔 어색한데, 자꾸하면 괴안습니다. ^^

 

아래는 떡볶이의 종류입니다. 저렴한 가격대,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착한 박군네 입니다.


내가 떡볶이 만큼이나 박군네를 좋아라하는 이유는?
 이들의 목표가 눈에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런식의 표어가 8개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하나같이 재미있고 박군이 위트가 넘치는 사람임을 알 수 있게 합니다.


자~ 그럼 떡볶이에 대한 이야기가 있어야 겠죠?

 

주문은 이렇게 합니다. 먹고자 하는 것에 "v" 표시를 하고 " 박군아~`" 외치는 것 까지.
다양한 추가 메뉴들이 많아 골라먹는 재미 또한 솔솔합니다.

그럼 떡볶이가 익기 전의 모습과 익히는 과정을 모습을 공개합니다.
짜자잔!!!!



아 이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막 먹고 싶어집니다.
너무많이 달지도 않고 많이 맵지도 않고 먹기 딱 좋은 ^^
연인들이 나란히 앉아서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한 자리도 있습니다.

물은 이렇게 테이블마다 바로바로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좋습니다.


후식으로는 아이스크림까지 제공!


돈없는 가난한 연인들과 옛날 분위기를 원하는 중년이상의 부부들? 에게 좋은 공간일 것 같습니다.



조만간 직정장 동료들과 함께 한번 또 가볼 예정이랍니다.
제가 추천한 맛집, 꼭 한번 가보세요. ^^

박군네 약도 마포구 서교등 405-18



신고
  1. 아... 떡볶기가 땡겨요~ ㅜㅜ
  2. 비밀댓글입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맛집추천] 홍대에 위치한 제니스브레드[맛집추천] 홍대에 위치한 제니스브레드

Posted at 2011.09.05 13:02 | Posted in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홍대에는 대표적으로 수많은 클럽과 많은 맛집이 있지요
하지만, 수많은 맛집에도 많이 알려져 예전의 느낌을 잃어버리는 집들이 종종있어
개인적으로 많은 아쉬움이 있습니다.

이곳을 안지가 벌써 4~5년이 넘었지만, 아직도 예전의 그느낌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제니스브레드를 소개합니다.

아... 이곳은 제니스카페 라는 음식점에 브레드를 공급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기가 바로
제니스 브레드~~
무언가 안꾸민듯 센스있는 가게의 모습입니다. 
그럼 안으로 들어가 전체적인 분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왼편에 계산대옆에는 그날바로만든 빵을 이렇게 판매도 합니다.
와인파티를 하시거나, 특별한날 무언가 준비해야할때 여기서 빵을 사가셔서 세팅하면,
굉장히 센스있어 보이겠죠? 특히 결혼안하신 남자분들~~

 
저안쪽으로는 오픈된 키친이 보입니다.
여기서 여자분들이 바쁘게 빵을 만들고, 샌드위치며, 셀러드를 만들어 내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픈된 키친이 좋더라고요~~
슬쩍 유심히 바라봤다가 나중에 써먹는 것들이 꽤있습니다.
저처럼 이런거 저런거 만들어먹는 것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볼거리입니다.
드시는 것만 원하신다면 Pass~

 

 
매장 안쪽의 풍경입니다.
녹색톤의 차분한 color가 식욕을 더 자극하지요~
따뜻한 백열등과 약간은 어두운듯한 조명으로 연인들이 찾기에 아주 좋습니다.
주말 아침에는 외국인들도 많이 있습니다.
흠...그것은 이곳의 음식이 그들에게 맞는다는 증거???!!!

예전에 주인장이 쉬던공간까지 오픈해서 매장으로 늘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연인들은 그공간을 더 추천합니다.
많은 시선을 가려주기때문에........

 
제니스브레드의 메뉴판입니다.
저노란 스티커의 제니스브레드 표현이 맘에 듭니다.
녹색도 있답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찾는 샌드위치류의 메뉴판 캡쳐를 올려드립니다.
가격은 뭐 대충 이정도 선입니다.

 
제니스브레드에서는 음료를 제외한 모든메뉴주문시 이렇게 기본 bread가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전 이게 너무맛있는데, 더주시지는 않습니다.
3000~4000천원정도 추가해야 주셨는데,,,, 딱한번 졸라서 그냥 주신적도 있기는 합니다

 

 

샌드위치나 파이주문시 딸려나오는 그날의 스프
이것은 시금치,당근스프입니다. 이름만 보고 맛없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번 맛보시고 평가해주세요~ 아주 맛납니다

 
요즘은 많이들 아시는데 특히, 남자분들은 샌드위치하면, 식빵이나 호밀빵에
여러가지 햄과 그외등등을 넣고 위아래 햄버거처럼 만드는것을 생각합니다.
그런종류의 샌드위치도 있지만, 이 샌드위치종류는 대부분 오븐에서 한번 조리한
샌드위치입니다.
뭐저게 샌드위치야......라고 하시지 말길.....

 
개인적으로 전 둘이가면, 샐러드나, 구운야채 중 하나
샌드위치나 파이중 하나, 커피시켜서 먹습니다~~ 디저트를 먹을때도 가끔있고요
제취향에 의해 추천을 해드리자면

- 샌드위치 : 풍기, 고르곤졸라, 아님 파이류
- side dash :  시저, 구운야채 (개인적 강추)

 
그리고 꼭~!!!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식사주문때 시켜서 같이 드세요~~
아메리카노임에도 불구하고, 에스프레소와 같은 크레마와 향이 느껴집니다.
가격도 별로 안비쌉니다.

주말이나 평일에 2시이전에 방문하시면 런치세트가 있습니다.
런치세트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고 푸짐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약간은 찾기힘들수도 있는 제니스브레드 어디에있을까요??



홍대정문을 바라보고 왼쪽으로 가다보면 사진과 같은 빨간색 디자인홀릭이라는 미술학원이 나오고
그사이길로 올라가다보면 왼편에 바로 보입니다~~
다들 주말홍대의 여유로움을 즐겨보세요~~

나만의 맛집리뷰는 계속이어집니다~~~

                                          서울시 마포구 창천동 6-153 1층
                                                     
02-3789-7817
                                                
www.jennyscafe.co.kr   

 
신고
  1. 굿
    홍대 자주가지만 이런 곳은 처음 보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