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16

29회 이건음악회 실황 CD 이벤트 종료 안내 29회 이건음악회가 벌써 한 달이 지났습니다. 음악회 후기 이벤트를 이제는 마감해야 하는 시간입니다. 지금 까지 많은 분들이 후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셨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감동적인 후기, 힘이 되는 후기, 그리고 조금더 노력하라고 조언을 해주신 후기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기와 조언을 바탕으로 이건음악회는 더 나은 모습으로 30회에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30회로 다시 찾아 뵐 때 까지 이건음악회 블로그를 통해 많은 정보와 소식 공유하겠습니다. 많은 방문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CD는 당첨자 선정 후 댁으로 배송해드릴 예정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크리스마스 전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마스터링 업체에서 마스터링이 진행 중이며, 완료되면 여러분들께 공지하고 선.. 2018. 11. 30.
우리집을 추억하며..(단독주택에서의 삶) 아파트에 삶이 일반적이 요즘, 단독주택에서 살아보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멋지고 고급스러운 단독주택 이야기는 아니지만, 그 동안 살면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삶을 살게 해준 우리집을 추억하며 사진을 모아 보았습니다. 벽돌로 지은 집으로, 벽 두께가 약 40센치 정도 되는 튼튼한 집입니다. 일반적인 사각형 집이 아니고, 정면에서 보면 둥근 모양은 큰 반원과 작은 반원이 튀어나온 모습입니다. 디자인적인 면에서 약간 멋을 낸 집입니다. 특히 건물이 라운드라, 창문도 라운드 창이 들어갔는데 5미터가 넘는 큰 창이 라운드라 보는 즐거움과 사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64평 대지에 25평 규모로 지하1층, 지상1,2층, 옥상을 지었습니다. 1층에는 방1, 화장실1, 부엌과 거실이 있으며, 2층에는.. 2018. 11. 30.
[이건역대음악회소개] 22회 Sharno Kam Clarinet Comcert 본 글은 본 글은 역대이건음악회 역사를 되짚어보는 시간으로 해당 글 은 2010년에 있던 이건음악회22회 소개글 입니다. 이건음악회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올해도 이건 음악회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1990년 가을, 이건본사가 있는 인천의 공장에서 지역 주민들과 함께 음악으로 마음을 나누고자 조촐하게 시작했던 이건음악회가 여러분의 오랜 관심과 사랑으로 올해 22회를 맞이 했습니다. 스무해가 넘는 시간 동안 이건음악회를 묵묵히 준비하고 이끌어온 이건의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언제나 애정 어린 시선으로 이건음악회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오늘처럼 이건음악회가 오래도록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음악은 마음의 언어입니다. 1990년 체코의 아카데미아 목관.. 2018. 11. 27.
[이건역대음악회 소개] 21회 Bennewitz Quartet Concert 본 글은 역대이건음악회 역사를 되짚어보는 시간으로 해당 글 은 2010년에 있던 이건음악회21회 소개글 입니다.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이건의 박영주 입니다. 음악을 통한 감동을 보다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소박한바람으로 시작한 이건음악회가 올해로 벌써 스물 한 해를 맞이 하였습니다. 그동안 ‘이건음악회’는 1990년 체코의 ‘아카데미아 목관5중주단 ’초청 공연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잘 알려져 있지 않은 해외 실력파 연주자를 국내에 소개해왔습니다. 또한 국내 재능 있는 음악가들과의 협연을 비롯하여 음악을 통한 나눔을 실천하는 ‘마스터클래스’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이건 음악회’의 본질적인 의미인 기업의 사회 나눔활동을 한 층 더 뜻 깊게 해왔습니다. 올해는 힘과 기교와 열정을 두루 갖춘 체코의 .. 2018. 11. 21.
[이건 역대음악회 소개] 20회 Kim sun work Concert 본 글은 역대 이건음악회 역사를 되짚어보는 시간으로 해당 글은 2009년애 있었던 이건음악회 20회 소개글입니다.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이건의 박영주입니다. 음악을 통한 감동을 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하는 소박한 바람으로 시작한 이건음악회가 올해로 오느덧 스무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올해에도 이건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의 아름다운 마음을 모아 ‘제 20회 이건음악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금년 이건음악회에는 18세의 나이로 세계적 권위의 리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동양인 최초로 우승한 피아니스트 김선욱 군을 초청하였습니다. 김선욱 군은 힘과 기교와 열정을 두른 갖춘 천재피아니스트로 주목받으며 세계음악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 피아니스트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해외 실력파 뮤지션.. 2018. 11. 20.
[이건 역대음악회 소개]19회 더미스미스 콰르텟 본 글은 이건음악회 역사를 되짚어보는 시간으로 해당글은 2008년에 있었던 이건음악회 19회 소개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문화예술이 곳곳에 풍요롭게 흘러 다같이 아름다워지는 사회를 만들려는 이건의 소망을 담은 ‘이건음악회’ 가 많은 분둘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로 벌써 열아홉번째를 맞이 하였습니다. 그동안 ‘이건음악회’ 는 1990년 체코의 ‘아카데미아 목관 5중주단’ 초청 공연을 시작으로 지난해 독일 ‘하모닉 브라스’ 에 이르기까지 우리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실력 있는 해외 연주자를 국내에 소개해 다양한 문화의 저변을 넓히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재능 있는 음악가들과 협연을 비롯하여 음악을 통한 나눔을 실천하는 ‘마스터클래스’ 프로그램을 운영함녀서 ‘이건음악회’ 의 본질적인의미인 기업의.. 2018. 11.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