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8

[주말]아이그루공방 수업 안녕하세용~!금요일에 내린 비가 초겨울 날씨를 불러 들였네요~오늘은 우리집 언니들 공방 수업이 있어 광진구 아이그루 공방으로 고고~!일주일에 한 번 미술 수업이 있어 주말까지 바쁜 우리집 언니들~그래도 미술은 재미 있다고 하고 언니들이 더 가고 싶어 해서 조금은 힘들지만 오늘도 가즈아! 9호선 일반열차는 엄청 널널~급행열차는 사람들이 대박 많은데 일반열차는 한 가 해서 급행을 과감히 보내주는 쎈쑤~! 우리집 언니들 버티기 게임에 집중모드!!열차에서 시간 보내기엔 적격인 게임인것 같다는 ㅎㅎㅎ단! 사람들이 적게 타고 있을경우에만~~~^^종합운동장역까지 조용하고 널널하게 도착!! 늦잠을 자는 언니들을 위해서 준비한 "엄마표 김밥"맛있게 먹어주는 언니들을 보니뿌듯~!칭찬해~!ㅋㅋ평소에도 아침을 거르지 않는 언.. 2018. 10. 27.
[초간단요리] 안녕하세요 바쁜 아침 시간에 후다닥 10분안에 만들수 있는 초간단 햄에그샌드위치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께용~!저는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만들어 봤는데요우리집 언니들 등교전에 공복으로 보낼 수 없어 아침메뉴가 늘 걱정꺼리 인데 오늘은 빠른시간에 후다닥 하기 좋은 햄에그샌드위치로 결정!! - 재 료 - 식빵, 딸기잼, 샌드위치용햄, 치즈, 달걀, 사과(요렇게 냉장고에 늘 있는 재료 준비완료) 식빵은 토스트기에 넣어서 구워내기~ 친구가 만들어준 핸드메이드 딸기잼~ 마트에서 세일 할 때 사둔 샌드위치햄& 사과 & 달걀 준비~ 토스트에서 식빵이 구워 질때 인덕션에는 달걀을 맛나게 익혀주기~ 노릇하게 구워낸 식빵~냄새가 한 몫 한다는~굿~ 딸기잼으로 식빵 한쪽면을 발라주고~ 그위에 샌드위치햄을 살포시 올려주고~ 잘.. 2018. 10. 23.
2차 이벤트 합격자 발표 - 밀로쉬 카라다글리치 공연 봅시다! 2차 이벤트 합격자 - 광주, 부산, 대구 발표합니다. 1차 이벤트 당첨자 분들은 문자 티켓을 통해 발송이 되지만, 2차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은 공연장에서 휴대폰 번호 전체와 성함을 알려 주시면 좌석권으로 교환해드립니다. 따라서, 공연장에 방문하시어 매표소의 이건 직원에게 2차 이벤트 당첨자임을 알려주시고 휴대폰 번호 전체와 성함을 알려 주시면 확인 후 좌석권을 수령하시면 되겠습니다. 좋은 공연 되시길 기원합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 2018. 10. 22.
29회 밀로쉬 카라다글리치 공연 후기 이벤트 - 후기를 남겨주시면 밀로쉬 실황 CD를 드립니다 제29회 이건음악회 - 밀로쉬 카라다글리치 초청 공연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10월 19일 인천 부평아트센터를 시작으로 10월20일 고양 아람누리 아람음악당 공연도 공연장을 꽉 채워주신 이건음악회팬 여러분들 덕분에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4일 광주, 25일 대구, 27일 서울, 28일 부산 공연이 남았습니다. 사전 안내드린 프로그램 외에도 밀로쉬가 공연장 관객의 호응에 따라 새로운 노래들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참여하시는 분들의 많은 호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공연 관람 후에는 이번 공연에 대한 여러분의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나 이건음악회 블로그에 남겨주세요.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을 선정하여 밀로쉬 카라다글리치의 이번 공연 실황 CD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본인이 글에 소질이 없으시더.. 2018. 10. 21.
[역대 이건음악회 소개] 8회. 폴리쉬 챔버 싱어즈 본 글은 이건음악회의 역사를 되짚어보는 시간으로,해당 포스팅은 1997년에 있었던 이건음악회 8회 소개글 입니다. 인사말 이음반 폴란드 출신의 아카펠라 남성중창단 폴리쉬 챔버 싱어즈 The polish chamber Singer의 ‘제8회 이건음악회’ 초청 연주 실황을 녹음한 것입니다. ‘제 8회 이건음악회’는 1997년 10월 27일부터 11월 4일까지 광주,인천,서울,안산,부산 대전등 전국6개 도시에서 여덟차례의 공연을 가졌습니다. 폴리쉬 챔버 싱어즈 그룹의 원래 이름은 Affabre Concinui로 이것은 리틴어로 ‘정교한 어울림’의 뜻인데 본 아카펠라 그룹이 추구하는 음악 세계를 의미합니다. 여덟번의 음악회를 치르는 동안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끊임없는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2018. 10. 19.
[역대 이건음악회 소개] 7회. 웬델 브루니어스 재즈밴드 본 글은 이건음악회의 역사를 되짚어보는 시간으로,해당 포스팅은 1996년에 있었던 이건음악회 7회 소개글 입니다. 인사말씀 이 음반은 미국 뉴올리언즈에서 활동하는 웬델 브루니어스 재즈밴드 Wendell Brunious Jazz Band 가 1996년 10월부터 25일 부터 11월 1일까지 서울, 인천, 부산, 대전, 안산에서 가졌던 ‘제7회 이건음악회’중 서울 KBS홀에서 연주한실황곡들을 수록한 기념 음반입니다. 정톤재즈의 형시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웬델 브루니어스 재즈밴드재즈밴드 Wendell Brunious Jazz Band는 제세계를 순회하며 재즈의 전령으로서 활동해 왔습니다. 이번 첫 내한 공연에서 이들은 영가 Gospel 형식의 곡들과 뉴올리언즈 재즈의 현주소를 알려주는 곡들을 통해서 자유롭고.. 2018. 10.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