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0

서울 신상도 초등학교 가을 대운동회 안녕하세요!선선한 가을 바람이 그뜨겁던 여름을 날려 버리고 언제 그렇게 더웠나를 의심케 하는??하늘은 높고~구름도 이쁜~하지만 머무는 시간이 넘나 짧아 아쉬운 가을~초등학교 가을 대운동회 한판이 신나게 벌어진 그 곳으로 초대합니당!!!!ㅋㅋㅋ 운동장 건물 한쪽에 가을 대운동회를 알리는 현수막이 걸려있고~ 만국기도 바람에 휘날려 줘야 가을 대운동회 기분이 나겠죠?? ㅎㅎㅎ 오전 1부 1학년,2학년,3학년 친구들이 먼저 신나게 즐겨주는 시간!!준비 운동부터 신나게 소리 지르고, 춤추고 얼굴에 미소 한가득인 우리 어린이들~ 오전 2부고학년 언니 오빠들도 저학년 동생들 못지 않게 즐거워 하고 소리도 더더 크기 지르고 ㅎㅎ우리학교 고학년 언니 오빠들의 순수함을 증명(?)하는 시간~ 개인 장애물 달리기 시간!!긴장.. 2018. 9. 30.
장린 더블베이스 독주회 소식 안내 27회 이건음악회에서 만돌리니스트 아비 아비탈과 함께 멋진 무대를 선보였던 더블베이스트 장린의 공연 소식 공유합니다. 10월 1일 월요일 저녁 8시 금호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의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습니다. P. Valls Suite AndaluzaG. Bottesini Fantasia 'Lucia di Lammermoor'A. Piazzolla Kicho for Double Bass and PianoN. Rota Divertimento Concertante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eagonblog@gmail.com으로 메일 주시면(성함, 연락처) 선착순 5분께 1인 2매 공연 관람권을 드립니다. 공연 포스터 참고 부탁드립니다. 호소력 짙은 음색과 탄탄한 연주력을 바탕으로 감동 깊은 음악을 선사하는 .. 2018. 9. 28.
[요리]소불고기 규동 오늘은 냉동고에 있는 간편 요리를 이용한 소불고기 규동을 만들어 볼까해용^^반찬 없을때 아이들에게 후다닥 해주려고 냉동고에 쟁여 놓은 소불고기로 별미 요리 가즈앙~~~~~~!! - 재 료 -소불고기 시판용 : 2팩계란 : 1개양파 : 반쪽다진 마늘 : 한큰술 소스 : 소주잔 반컵 마켓컬리에서 후기가 좋아서 쟁겨놓은 올반 소불고기~~~(제사비로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임) 양파와 마늘을 간장에 넣어 졸여서 만들어 놓은 소스~~연어덮밥이랑도 찰떡 궁합 소스라 늘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른 요리에도 써먹기 좋은 아이템!!우리작은언니가 연어 매니아라 만들어서 늘 냉장고에 준비해 두는 소스양!!ㅋ 오늘의 규동 요리는 1인분이라 계란은 1개만 준비해 보았네용~ 동네 언니가 나눠 주신 적양파가 있어서 그걸로 채썰기~ 기름.. 2018. 9. 27.
2018년 추석! 추석선물셋트는 뭐가 좋을까요? 여러분께 추천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드디어 민족의 대 명절 한가위! 추석이 돌아왔습니다.다들 다음주 추석을 맞이해서 설레이시기도 하고, 분주하시기도 하겠죠?올해는 추석이 생각보다 빨리 찾아왔습니다.아직 더위가 채 가시지도 않았는데 벌써 추석이라니~ 이러한 생각을 뒤로하고 오늘은 추석 선물셋트에 대해서 간단히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올해 추석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야 하지 않을까요? 1950년대, 대세 선물 식료품한국전쟁 직후 1950∼1960년대에서는 사회 복구가 한창이었기에 많은 분들이 식량 부족으로 힘겨워 하던 시절... 명절 선물세트 같은 상품은 없었다고 보아도 무방합니다. 따라서 선물 셋트보다는 생필품 위주의 선물들을 주고받으며 추석 명절을 보냈습니다. 밀가루, 쌀, 계란 등 식료품 선물이 가장 큰 인기였던 그 시절..... 2018. 9. 21.
제29회 이건음악회 무료 티켓 응모 이벤트 - 밀로쉬 카라다글리치 공연을 보자! 제29회 이건음악회 - 밀로쉬 카라다글리치 초청 연주회 무료 티켓 응모 이벤트 안내입니다. 음악이 주는 감동과 에너지를 나누고자 하는 작은 바램으로 시작한 이건음악회가 어느덧 29회가 되었습니다. 해마다 늦 가을에 찾아오는 이건음악회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올 해는 가을에 정말 잘어울리는 클래식 기타와 현악 7중주의 음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The Voice of the Guitar 라는 주제로 최고의 연주자와 환상적인 프로그램이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2018/09/01 - [이건음악회 Talk Talk] - 밀로쉬 카라다글리치 공연 프로그램 확정 안내 - 29회 이건음악회 기타리스트 밀로쉬 카라다글리치 초청공연 2018/09/03 -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 29회 .. 2018. 9. 20.
[홍승찬 교수의 클래식 이야기] 광복절의 교훈, 폴란드의 교훈 광복절의 교훈, 폴란드의 교훈 일년 365일 가운데 해가 바뀌고 때가 바뀌는 날이 아닌 다음에야 8월 15일 만큼 많은 나라의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기념하는 날은 달리 없을 것입니다. 우리에게 광복절인 그날이 인류 역사상 가장 많은 나라의 많은 사람들을 전쟁의 구렁텅이로 몰아 넣어 죽고 죽이고 다치고 아프게 했던 세계 제 2차 대전이 끝난 날이기 때문입니다. 기쁘지만 기뻐할 수 없는 날이고 슬프지만 슬퍼할 수 없는 날이라 잊을 수도 없고 잊어서도 안되는 날이 바로 8월 15일입니다. 출처 : http://sharehows.com/gwangbokjeol-with-numbers 세계 어느 곳의 누구라서 해서 더하고 덜하지 않겠지만 제 2차 세계대전의 소용돌이 한 복판에 서서 가장 참혹하고 처참한 일들을 거.. 2018. 9.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