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7

[정보]한살림에서 우유팩을 화장지로~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가 있어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요. "한살림에서 우유팩 재활용으로 숲을 살려요" 캠패인을 실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몰랐는데....... 우유팩은 100% 수입한 천연펄프로 만들어 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우유팩을 재활용하면 나무 사용을 줄일 수 있고, 원료 수입으로 사용되는 외환까지 절감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캠패인 기간이 6월 3일까지라 날짜가 늠늠 아쉽긴 하지만..... 주기적으로 우유팩을 화장지로 바꿔주는 캠패인을 실시 하는것 같으니 지금부터라도 우유팩을 모아 두심 좋을것 같아요. 비조합원도 캠페인 동참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건강하게 마시고, 남겨진 우유팩은 물로 깨끗이 헹궈 바짝 말려 주어야해요. 조금은 번거로울수 있지만 환경을 살리는 일을 한다고 생각하면 이정도의 .. 2018. 5. 31.
[직장인 스트레스 해결] 2탄, 미세먼지? 실내 운동으로 풀자(실내야구장, 볼링, 실내풋살) 안녕하세요..땀을 흘리고 싶은 계절 봄 입니다.날씨는 점점 초여름 날씨에 다가워가는데, 미세먼지와 황사는 그대로네요. 출처 : https://pixabay.com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바로 야구, 볼링, 축구 입니다.볼링은 실내에서 하는 구기종목인데 야구와 축구도??라는 분들이 계실 것 같네요. 요즘 새롭게 생긴 스크린 야구장 덕분에 야구를 실내에서 즐기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기본적으로 투수의 공을 치는 타자의 역할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요즘 생겨나고 있는 스크린 야구장에는 투수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출처 : 유투브 보통 20~40대 정도의 젊은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계시며,젊은 분들위주다 보니 번화가에 많이 있습니다. 게임 가격은 .. 2018. 5. 30.
[맛집]여의도 무한리필 스시 회전초밥 "동해도" 안녕하세요!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는 5월이 지나가고 있네요.... 언제부턴가 봄의 반가움 보다 미세먼지의 원망이 5월을 기다려 지지 않게 하는것 같아요 ㅜㅜ 부모님 모시고 뭐 맛있는거 먹으러 갈까? 고민하다 찾아간 여의도 본점 무한리필 회전초밥 동해도를 가보기로 하고 출발! 여의점 동해도 스시 회전 초밥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25 안원빌딩 지하1층 주차는 2시간 무료 가능 하구요. 전화 : 02-761-6350 동해도 회전초밥 집은 빌딩 지하1층에 위치 하고 있으며, 동해도 일식집과 착각 하지 마시고 동해도 스시 회전 초밥집으로 잘 들어가셔야해요^^ 가격은 2만원 초반대 였어요. 제가 계산을 하지 않아 정확한 금액은 잘 모르겠네요..ㅎㅎ 동해도 스시 회전 초밥 이용시간은 1시간 입니다. 1시간이면 충분.. 2018. 5. 28.
[직장인 스트레스 해결] 1탄, 게임으로 풀자(리니지m, 라그나로크m, 피파온라인4, 베틀그라운드) 안녕하세요.직장인 그리고 방문객 여러분!살다보면,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나요?그렇다고, 그 스트레스를 마음속으로만 가라앉히기도 힘들고...그럴때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날리는것은 어떠신가요? 출처 : http://smartyourbiz.com/blog/2016/12/29/10-harvard-graduates-failed/ 현실의 나에게서 벗어나 새로운 세상의 나! 가되는 기분!현실에서는 항상 을의 입장에 있다고 생각하지만,게임에서는 갑의 입장에서 세상과 유저들과 함께 나가는 기분!그런 기분을 느낄 수 있는 4개의 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리니지m라그나로크m피파온라인4베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제 거의 모든 게임은 모바일 게임이 대세입니다.PC게임에서 유행했던 게임들이 모바일로 옮겨지고 있는 추세죠.따라서, 기존에 .. 2018. 5. 17.
[홍승찬 교수의 클래식 음악 이야기] 연극, 발레, 춤 좋은 소설을 읽거나 잘 만든 연극을 보고나면 줄거리나 장면보다 등장인물이 오래도록 잊혀지지 않습니다. 한 사람의 성격과 처지로 말미암아 어쩔 수 없는 사건이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면서 또 다른 일이 벌어지고 그렇게 이야기와 삶이 펼쳐집니다."온 세상이 한갓 무대일 지니, 모든 남녀는 한낱 배우일 따름이다.(All the world's a stage, and all the men and women merely players.)" 셰익스피어의 희곡 '뜻대로 하세요(As you like it)'에 나오는 대사입니다. 출처 : https://www.pinterest.co.kr/pin/334110866077239435/?lp=true 베토벤은 죽음이 눈앞에 이르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연극(C.. 2018. 5. 16.
서울 근교 전원주택 집들이 - 이건하우스에서 개최하는 오픈하우스 두번째 시간! 건축가가 설계한 집을 도면이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 자세한 설명을 들으며 체험한다면 어떨까요? 자신의 집을 짓기 위해 공부하시는 분들이라면 참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단순히 책과 잡지의 사진이나 영상 만으로는 부분적으로 밖게 이해할 수 없으며, 전체적인 부분을 생각해볼 수 없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건축가의 설명과 함께 궁금한 부분을 질문하고 온 몸으로 체감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요, 바로 이건하우스에서 5월 26일(토) "서울근교 전원주택 집들이"라는 주제로 오픈하우스를 개최합니다. 첫번째 오픈하우스는 지난 4월 21일 많은 분의 성원에 힘입어 즐겁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한 건축의 이호석건축가와 함께 용인 단독주택과 위례신도시 다세대주택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두번째 오픈하우스는 사무소효자동 서승.. 2018. 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