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3

[한불수교 130주년 기념 콘서트] 양성원의 프랑스 낭만음악 클래식 티켓 무료 배부 이벤트.(서울 예술의 전당 IBK 챔버홀) [한불수교 130주년 기념 콘서트] 양성원의 프랑스 낭만음악 클래식 티켓 무료 배부 이벤트.(서울 예술의 전당 IBK 챔버홀)(2차. 서울 예술의 전당 IBK 챔버홀) 안녕하세요. 오늘도 무료 클래식 티켓 배부 이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건음악회가 10월에 하는데... 그 때까지 기다리기 어려우셨던 분들! 그리고 이전 부산 공연 이벤트로 마음 조렸던 분들을 위해!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한/불 연주자가 함께하는 실내악 페스티벌 음악회를 개최합니다.잠깐 가을바람 맞이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양성원과 함께 프랑스 낭만음악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입니다. 이벤트 장소와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2차 이벤트는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이루어집니다. 이벤트 기간은 .. 2016. 8. 30.
[한불수교 130주년 기념 콘서트] 양성원의 프랑스 낭만음악 클래식 티켓 무료 배부 이벤트.(영화의 전당 하늘연극장) [한불수교 130주년 기념 콘서트] 양성원의 프랑스 낭만음악 클래식 티켓 무료 배부 이벤트.(1차. 부산 영화의 전당 하늘연극장) 안녕하세요.오늘은 무료 클래식 티켓 배부 이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건음악회가 10월에 하는데...그 때까지 기다리기 어려우셨던 분들!잠깐 다녀오시면 어떠신가요? 게다가 이 이벤트는 1차 이벤트 입니다.2차 이벤트도 있다는 이야기죠~ 영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양성원과 함께 프랑스 낭만음악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입니다.일단 이벤트 장소와 기간이 궁금하시죠.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1차 이벤트는 부산에서 이루어집니다.이벤트 기간은 8월 17일(수요일)~8월 24일(수요일) 오후 6시까지 신청하신 분들에 한해서 입니다.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이벤트.. 2016. 8. 19.
[배드민턴 동영상 강좌] 직장인 취미생활 - 배드민턴 배우기 - 그립법 및 그립과 히팅감 연습하는 방법 무료 강좌 직장인들의 다양한 취미 생활 중, 배드민턴을 중심으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기초부터 튼튼하게 동영상강좌를 보시고 연습하시면 부상 없이 즐거운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지난 시간에는 그립의 공간 만드는 방법과 왜 그것이 중요한지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이제는 그립을 제대로 잡고 히팅하는 방법과, 히팅감을 익히는 것을 배워 제대로된 기초를 다지기 위한 노력을 해야겠습니다. 이 그립법이 기초가 되어서 나중에는 스매싱 까지도 이어지는 것입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도 다시 한번 보시면서 기본을 다지시면 좋겠습니다. 2016/06/14 -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 [배드민턴 동영상 강좌] 직장인 취미생활 배드민턴 배우기 - 초보 탈출의 핵심! 라켓 그립 잡는 법 / 그립법 설명 방법 초심자를 대상으.. 2016. 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