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26

[배드민턴동영상]기본동작_TAKE BACK(2) 팔꿈치의 V자 만들기 활시위를 당기는 TAKE BACK 동작그 TAKE BACK 동작을 자세히 뜯어봅니다.동작을 하나하나 보도록 합니다.그 움직임을 기억하고 익히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2016. 2. 25.
[배드민턴동영상]기본자세_TAKE BACK(1) '활시위를 당겨라' take back 동작은 활시위를 당기듯~ 스윙을 시작하기 위한 start point로 옮기는 동작 MOVEMENT를 알아보도록 합니다.팔꿈치의 각도가 정말 중요합니다.V자를 만드는 동작팔꿈치의 각도는 V자입니다.그 각도의 중요성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시죠. 2016. 2. 18.
내집짓기 노하우 #1 (단독주택 "허와실"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따스한 비가 오는 날입니다. 여전히 겨울이지만 기온이 높아서인지 봄비라는 착각이 드는군요^^ 이런 감성적으로 따스한날 간만에 어려운 포스팅 하나 할려구요 최근에 많은 분들이 자신만의 주택에 대한 로망이 많이 있으신거 같아요 저역시 그런 소박한 바람을 가진 1인이기도 한데요 나름 주력분야가 이분야다 보니 여러가지 사례들과 건물들 노하우 등을 보고 듣게 되는데요 오늘은 그런것들을 어느정도 정리해서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정보를 전달해보고자 합니다. 물론 다 아실수도 있는 내용이고 별 도움안되는 정보일수도 있지만요 ^^ 대부분 이런 집에대한 로망이 있으시죠 언제가는 반드시 나만의 개성과 느낌이 담긴 나와 꼭맞는 그런 집에 대한 바람들 그런 말이 있습니다. "고기도 먹어본놈이 먹는다"라는.. 2016. 2. 13.
[배드민턴동영상]기본자세_배꼽에 맞추어 자세를 잡아라!! 기본자세기본이 되는 자세 오늘도 가볍게 알아가봅니다.문명의 배꼽이 그리스이듯이우리의 배꼽이 중심입니다.기본자세는 배꼽선에서 위치하여 준비를 합니다.그 기본자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니다. 2016. 2. 10.
유러피언 드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날이 풀려서 야외 활동을 좀했네요 ^^ 내일이 지나면 또다시 회사 출근이 시작이된다라고 생각하니 조금 아쉽습니다. 역시 놀고 먹는게 최곤데 ^^ 오늘은 간만에 "책" 포스팅좀 할게요 원래는 건축관련으로 하려다가 이야기가 아직 머릿속에서 정리가 안되서요^^ 오늘 가지고 온 책은 제가 무척 감명깊게 읽은 책입니다. "감명깊게" 라고 하니 거창한데요 기억속에 많은 것을 남겨 주었다라는 표현이 더 어울릴거 같네요 책은 아래와 같은 제목인 "유러피언 드림"입니다. 저자는 나름나름 유명하신 제러미 리프킨 이십니다. "소유의 종말"과"노동의 종말"과 같은 종말시리즈를 쓰시고 "한계비용제로 시대" "엔트로피"등의 책을 쓰셨는데요 이책은 한창 저자께서 국내에 유명해졌을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요.. 2016. 2. 10.
[이건창호, 이건라움 취급점 신청자 접수] 2016 리빙 앤 라이프스타일 페어 무료 참관 (국내 최대 규모 전시회) [이건창호, 이건라움 취급점 신청자 접수] 2016 리빙 앤 라이프스타일 페어 무료 참관 (국내 최대 규모 전시회) 안녕하세요.이번에 이건창호에서는 이건라움 제품으로 2016 리빙 앤 라이프스타일 페어에 참석합니다. 2016년 국내 인테리어 관련 최대 규모 전시회를 하네요. 인테리어 리빙 라이프 스타일의 모든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료참관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빨간색으로 되어져 있는 "신청서 작성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경향하우징페어도 동시에 진행하니 같이 보실수도 있어요. 날짜는 2016. 02. 24~ 28 까지 입니다. 사이트 링크 ▶ [클릭] 이건마루, 이건창호 디자이너 조희선 리빙센스 이렇게 3팀이 함께 콜라보를 이루어 참여하.. 2016.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