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16

[배드민턴동영상]배드민턴의 공수전환 포메이션 공격과 수비시의 포메이션 변화 포메이션의 변화의 대응능력은 세가지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1. 확실한 하이클리어 능력배드민턴에서 가장 기본이자 꼭 갖추어야만 하는 능력입니다.하이클리어가 되지 않는 포메이션의 운용은 의미가 없습니다.꼭 반드시 익히셔야 합니다. 2. 풋워크랠리간 셔틀의 흐름을 발을 통해서 움직임을 따라가야 합니다.수시로 변화하는 포메이션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풋워크~~반드시 꼭 해야 합니다. 3. 분석 및 예측능력상대의 스트록을 분석 및 예측해야만 포메이션의 변화에 있어서상대보다 빠르게 이동하여 랠리에 우위를 점할수 있습니다. 그럼 함께 보시죠^^ 2015. 1. 28.
이건창호 송파전시장을 소개합니다. 이건창호 전시장 오픈 기념! 마루, 창호 구매 세일 판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려봅니다. 이건창호에 송파전시장이 새롭게 오픈을 하였습니다.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송파 선수촌아파트 프라자 중심상가 2층에 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구로철판으로 내외부, 간판을 제작하여 세련미가 철철~~~ 이건창호의 단단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도록 인테리어 되어 있었습니다. 창을 신기하게 바라보고 작동해 보는 손님도 있었습니다. 많은분들이 대형창이 부드럽게 열리는 것을 보며 "역시 좋은 창이라 다르구나 " 감탄을 하는 모습을 보니, 전시장을 운영하는 사장님도 뿌듯해하는 것 같았습니다. 각 제품별 기술력을 볼 수 있도록 단면이 보이는 샘플도 한쪽 면에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나무로 만든창문, 알루미늄으로 만든창문, PVC로 만든 창문 등 단순 열고 닫는 것만 되면 되겠지... 2015. 1. 28.
[우리집 창문 결로현상 해결방법] 결로원인은 무엇일까? 겨울철 결로 현상 샷시 문제? 결로현상 방지를 위한 방법 공개. 겨울철 창문 습기 제거 및 결로 예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블로그신 입니다. 오늘은 창문 결로현상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중 겨울에 가장 많이 생기는 이 현상. 왜? 생길까요? 우선은 결로현상에 대해 알아 볼 필요가 있습니다. [결로 현상] 표면 결로와 내부 결로가 있다. 표면결로는 벽과 배관, 유리면의 표면온도가 낮아지고 표면 부근의 공기 온도가 결로 온도 이하로 되면 발생하는 이슬맺힘 현상을 말한다. 표면이 결로수에 의하여 습기를 머금고 때나 곰팡이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 발생원인은 외부온도 와 실내온도의 차이가 클 경우, 내부습도가 상당히 높을 경우 등. 방지대책은 실내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것. 빨래 등 습기있는 물건을 실내에 널지 말것. 건조한 공기를 자주 환기 시킬 것 등이다. 출.. 2015. 1. 14.
[배드민턴동영상]하이클리어-오른쪽 팔꿈치 운용 하이클리어-오른쪽 팔꿈치 운용 하이클리어 오른쪽 팔꿈치의 운용 팔꿈치를 어떻게 운용할 것인가 팔꿈치가 스윙의 중심축이 되는 부분입니다.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5. 1. 8.
[배드민턴동영상]하이클리어 스윙마무리 하이클리어 스윙의 마무리 동작마무리라고 표현은 했지만, 가장 중요하고 가장 강하고 가장 집중해야 합니다.항상 끝이 중요합니다.끝이...아직 저도 끝이 쉽지 않네요^^ 많이 춥습니다.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 감기조심 하시고,건강하시기 바랍니다. 2015. 1. 3.
[배드민턴동영상]하이클리어 시작점 하이클리어~~하이클리어~~하이클리어~~하이클리어가 가장 중요하다고 믿습니다.하이클리어를 완벽히 익히지 못한다면 그 어떤 기술도...하이클리어의 시작에 대해 알아봅니다.스윙의 시작은 내몸의 중심~~바로 척추에서 시작이 됩니다.함께 보시죠^^/ 2015. 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