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3

[보라카이 여행의 모든것 2탄] 보라카이 여행 준비물 및 팁. 경비와 주의사항.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가기 좋은 날씨와 계절 추천. 보라카이 맛집은 어디? 보라카이 여행정보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번시간에 이어서 보라카이 여행에 관한 팁을 알려줄 "신이다" 입니다. 저는 허니문 패키지를 다녀왔습니다. 당연히~ 허니문 패키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 "보라카이 여행"이라고 치면 네이버에서만 7만여개가 넘는 여행 패키지가 나옵니다. 가격도 천차 만별이고요. 가격에 따라 써비스도 천차 만별입니다. 어떤 상품은 인천공항에서 출국해서부터 가이드가 꾸준히 붙어다녀 다시 귀국하기 전까지 가이드가 배웅해 주는 상품이 있는가 하면, 어떤 상품은 가이드의 코빼기도 보기 힘든 상품도 있습니다. 물론 해당 지역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은 그런 여행을 더 즐기실 수도 있겠죠? 저는 결혼을 한 대한민국의 남아로서 당당히 허니문 상품을 예약했습니다. 허니문 상품은 거품이 많은 상품입니다. 거품.. 2014. 10. 31.
[보라카이 여행의 모든것 1탄] 보라카이 여행 준비물 및 팁. 경비와 주의사항.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가기 좋은 날씨와 계절 추천. 보라카이 맛집은 어디? 보라카이 여행정보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10월 11일에 결혼한 새신랑 입니다. 새신랑이 된 기념으로 제 아내와 함께 즐거운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부럽죠~) 결혼식은 하나도 재미 없었어요. 다른 사람 결혼식은 재미있고, 밥도 맛있었는데... 이 결혼식이 내 결혼식이 되니 완전 힘들기만 하고, 밥도 하나도 맛 없더라고요. 그래도 그 이후에 있는 여행은 저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어준 시간들 이었습니다. 보라카이 여행 사진을 팡팡 올리고 싶지만, 제 와이프의 격렬한 반대로 보라카이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가려고 합니다. [한국에서 보라카이 가는 길] 보라카이는 한국에서 두가지 방법으로 갈 수 있는 곳 입니다. 1. 인천공항 -> 마닐라 -> 칼리보(까띠끌란 공항) 2. 인천공항 -> 칼리보 보라카이 가는법에 앞서 보라카이에 대한 설.. 2014. 10. 28.
25회 이건음악회 CD 배송 안내 - 베를린 필하모닉 윈드퀸텟 CD Berlin Philharmonic Wind Quintet 25회 이건음악회의 감동을 다시금 느끼게 해줄 이건음악회 실황 CD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실황 CD의 제작은 예술의전당 1차, 2차 공연의 실황은 예술의전당 첨단장비를 사용하여 음향감독님께서 직접 마스터링을 하여 제작이됩니다. 디자인 적인 부분은 내부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이건음악회의 감동을 전해줄 수 있게 노력하여 선정을 하게 됩니다. 이번 이건음악회를 관람하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Kalevi Aho곡에서 연주자들이 밖에 나갔다 오는 신선한(?)시도도 있었으며 고스란히 CD에 녹음되어 있습니다. 원작자의 의도대로 연주가 되었으나, 처음 들으시는 분들은 '왜 소리가 이렇지?'라고 의아해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참고 부탁드립니다. CD의 배송은 2014년 10월 2일 오전 1차 발송 예정이며, .. 2014. 1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