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6

[직장인의 취미생활]배드민턴-하체강화훈련(Lower body strength training) 하체강화훈련(Lower body strength training)하체의 밸런스는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하체의 능력은 상체의 능력보다 더 중요합니다.하체가 제대로 상체를 잡아주지 못하면 바른 스윙 밸런스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기구없이 하체능력을 키우는 연습법입니다. 틈틈이 하체운동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4. 8. 31.
[괜찮아 사랑이야] 홍대 쉐어하우스에서 마음의 병을 고쳐나가는 드라마. 조인성(장재열), 공효진(지해수), 이광수, 성동일이 함께 말하는 쉐어하우스의 비밀. 인테리어 마루를 파해치다! 7월 23일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가 첫화가 방영은 드라마의 내용 자체 보다는 조인성과 공효진의 만남으로 기대가 큰 작품이었습니다. 드라마가 한회한회 진행해 나가면서 정신과 의사와 추리소설 작가의 만남이라는 소재보다 서로 다른 스타일의 사람들이 하나의 공간을 공유하면서 생기는 일이기에 그 공간이 어떻게 그려질지에대한 기대가 커져나가고 있습니다. 조인성과 공효진이라는 캐릭터 자체 보다는 집 인테리어와 그들이 입고 생활하는 의복 그리고 주변환경에 더 많은 관심을 시청자들이 보이고 있는 것 입니다. 본격적인 드라마는 장재열(조인성)의 오피스텔에서 시작됩니다. 극중 조인성은 서른 초반의 인기 추리소설작가이며 라디오 디제이로 활동하고 있는 성공한 작가로 등장합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화장실의 모습은 장재열의 성격을.. 2014. 8. 21.
[교황님 방한일정] 프란치스코 교황 한국 방한. 프란체스코 교황 광화문 시복식 일정 및 아시아 청년대회, 성모 승천 대축일 미사, 서소문순교성지 참배, 서산해미읍성, 음성 꽃동네. 바쁘시네. 교황 프란치스코는 한국을 사목방문 했습니다. 정부는 교황에게 국빈 방문에 준하는 예우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교황은 현재 어느정도의 위치에 계신 분일까요? 교황은 사도 베드로의 정통성을 잇는 가톨릭교회의 최고 지도자이자 로마의 주교입니다. 성서에 따르면 예수 그리스도는 12명의 사도 중 베드로에게 특별한 수위적(首位的) 권한을 부여하였고, 베드로는 그리스도로부터 위탁받은 교회의 수장으로서, 하느님의 백성을 사목(司牧)하는 권능을 부여받아 로마에 교회를 설립하였다고 합니다. 그 후 베드로는 로마에서 순교하였으나, 그의 무덤 위에는 가톨릭적·사도적(使徒的)·로마적 교회의 웅장한 건물이 세워졌습니다. 초대교회 시대는 바로 ‘사도시대’인데, 사도들은 일정한 장소에 정주(定住)하지 않아, 교회는 말하자면 ‘유동적.. 2014. 8. 15.
[SBS 수목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듣기/첸 최고의 행운] 조인성 인테리어와 공효진 방, 집위치 및 주방의 분위기 읽기. 성동일도 감탄한 재열의 방. 이건마루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어서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드라마 보다는 방구조와 주변 건물들이 더 인기있는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아름답고, 사람들이 살고 싶어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는 이야기겠죠? 제가 좋아하는 조인성과 공효진이 나오는데 정말~ 재미있습니다. 특히, 공효진이 살고 있는 홍대집! 이라는 하우스를 보고 어?? 저집 어디서 많이 봤는데??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아는 곳이 TV에 나오니까 반갑더라고요. [출처 : 인터넷. 홍대의 그집] 집 밖도 좋은데... 간간히 나오는 조인성과 공효진의 오피스와 집 내부는 정말 현대식 인테리어의 극치를 보여주었습니다. 몽환적인 인테리어라고 할까요? 집역시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부드러운 인테리어와 이건마루.. 2014. 8. 12.
25회 이건음악회 실황 CD - 베를린 필하모닉 윈드퀸텟 씨디 당첨 안내 이건음악회가 끝난지 벌써 한달이 지났습니다. 그 동안 많은 분들이 음악회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이건음악회에 대한 감상평과, 응원의 메세지, 그리고 모자란 부분에 대한 아쉬움 등, 이건음악회가 발전하기 위해서 필요한 좋은 메세지를 전달받은 것 같아 행복합니다. ^^ 감사의 인사와 더불어 좋은 소식 알려드립니다. ^^ 음악회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이 이건음악회 CD 이벤트에 당첨되셨음을 알려드립니다. CD가 제작이 완료되면 바로 댁으로 배송해드리겠습니다. 현재 CD 제작 상황은 예술의전당에서 멀티트렉 레코딩을 통한 마스터링이 완료되었으며, 디자인 마무리 중입니다. 공연 종료 후 꽤 많은 시간이 지났지만.. 실황 CD를 듣게되면 아마도 공연의 감동이 다시 살아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디자인 완료 되고.. 2014. 8. 12.
가회동 성당 아는 만큼 보인다. 안녕하세요 ^^ 요즘 이런 인사가 그냥 무심히 들리지 않는 시대에 살고 있는거 같네요 에휴~~~ 전세계적으로 국내적으로 크고 작은 인명사고와 사건 사고들이 많이 발생해서인지 안녕하시냐는 인사가 반갑게 들리는거 같아요 이런 상황에 반가운 소식이 있네요 ^^ 전세계 카톨릭의 아버지이신 교황 프란시스코의 한국방문이 그것인데요 특히 이번 방문은 분단국가인 우리나라에 큰의미로 다가 오는거 같습니다. 더욱이 25년 만에 방문이라 더욱 의미가 있는것으로 보이네요 ^^ 교황방문의 축하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은 성당으로 정해봤어요 (끼워 맞추는 느낌이지만 ^^) 서울 근교에서 가장유명한 성당은 명동성당인데요 개인적으로는 가회동 성당이 더 정감이 가더라구요 더욱이 이번에 새로운 단장을 마쳐 겸사 겸사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 2014. 8.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