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68

[이건 음악회 일정 및 찾아오는 길] 베를린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윈드퀀텟의 공연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서울 예술의 전당, 고양 아람누리, 인천 예술회관, 부산 문화회관, 광주 문화회관) 안녕하세요. 이건 음악회에 오실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2014년 이건음악회는 여느때와는 달리 여름에 시작해서 여름에 끝을 맺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미리 준비하신분이 티켓을 쟁취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특히 이번 음악회는 "베를린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윈드퀀텟"의 공연으로 매 좌석이 매진 사태를 일으키지 않을까? 라는 걱정이 살포시 들기도 합니다. 무료 공연이라 공연의 질이 떨어질까 걱정하시는 분들... 걱정하지 마세요. 세계 최고의 오케스트라가 한국 최고의 공연장에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이는 그곳! 서울 예술의 전당, 고양 아람누리, 인천 예술회관, 부산 문화회관, 광주 문화회관 이 5곳에서 여러분을 만날 예정입니다. 일정은 7월3일 - 부산 문화회관 : 19시30분 7월4일 - .. 2014. 6. 30.
[이건 건축기행] 강릉 초당성당. 월정사를 들러 선교장, 칠사당, 객사문, 강릉향교, 경포대에서 저녁을먹고 이건창호가 시공되어 있는 대관령 800마을에서 하룻밤을 자는 일정! 한동안 뜸했습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려봅니다. 분기마다 이건과 건축가분들이 이건건축기행을 갑니다. 이번에는 강릉으로 6월의 강릉 너무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아주 신선한 경치를 만끽하기 좋은 날씨였습니다. 6월 14~15일 1박 2일일정이였고 이번엔 월정사를 들러 선교장, 칠사당, 객사문, 강릉향교, 경포대에서 저녁을먹고 이건창호가 시공되어 있는 대관령 800마을에서 하룻밤을 잡니다. 그리고 그다음날은 진전사지, 어명기가옥, 왕곡마을~~ 왕곡마을 근처에서 밥을 먹고 서울로 출발~~~ 아주 꽉찬 일정이였습니다. (강릉쪽 기행을 하는 분들을 위해 맛집까지 공개합니다.^^) 그 중, 여러분에게 한가지만 소개한다면, 사실 일정에도 없던 김영섭 교수님께서 설계하신 초당성당을 월정사 대신 가게되었습니다. 생각보다 .. 2014. 6. 30.
이건음악회 공연티켓 당첨자 안내 - 제25회 이건음악회 - 베를린 필하모닉 윈드퀸텟 무료티켓 신청이벤트 당첨자 안내 베를린 필하모닉 윈드퀸텟 공연을 보기 위한 무료티켓 이벤트 종료 안내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셔서, 역대 최고 경쟁율을 달상하였습니다. 많은 관심 고맙습니다. 그런데 티켓이 한정되어 있다보니, 당첨되지 않으신 분들도 계십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축하드리며, 당첨되지 않으신 분들은 다음 기회에 당첨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당첨자들에게는 문자로 개별 통보드렸습니다. @인천, 광주, 부산, 고양 - 2014년 6월26일 목요일 오후 발송 완료 @예술의 전당 - 2014년 6월 27일 금요일 오후 발송예정(현재 사연 심사 중입니다.) 공연 준비 열심히 하여, 좋은 공연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리플로 부탁드립니다. 2014. 6. 26.
[역대 월드컵 주제가는? 2014 브라질월드컵 음악 노래 듣기] 기타 월드컵 음악과 축구 음악 모음. 핏불, Pitbull, 제니퍼로페즈, JenniferLopez, 클라우디아라이테, ClaudiaLeitte, 위아원(올레올라), WeAreOne.. 벌써 2014 브라질 월드컵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2014 브라질 월드컵 기념 앨범 속의 음악들, 그리고 그 외의 월드컵 축구 음악 얘기를 잠시 해보겠습니다. 2014 브라질 월드컵 음악 중 제일 눈에 띄는 곡은 'La Copa de Todos' 라는 곡입니다. 코카콜라의 후원으로 David Correy 와 Aloe Blacc 의 퍼포먼스로 만들어진 이 곡은, 공식 앨범에서는 'The World Is Ours' 라는 이름으로 소개되어 있는데요, 최근 업데이트된 피파온라인3 의 브라질 월드컵 모드에도 등장합니다. 스페인어 버전인 'La Copa de Todos' 는 버전이 두 가지인데, David Correy 와 함께 Carlos Vives 가 참여한 버전이 있고, 역시 David 와 멕시코의 .. 2014. 6. 15.
제25회 이건음악회 - 베를린 필하모닉 윈드퀸텟(Berlin Philharmonic Wind Quintet) 공연 티켓응모 이벤트 - 베를린필 윈드퀸텟 무료 공연 티켓 신청하기 본 티켓 이벤트는 마감되었습니다. 응모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25회 이건음악회 무료 공연티켓 이벤트 안내드립니다. 지난 25년간 이어오고 있는 이건음악회는, 세계최고의 연주자를 초청하여 클래식 저변 확대를 위해 무료로 공연 티켓을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올 해 이건음악회에서 초청한 연주자는, [베를린 필하모닉 윈드 퀸텟]으로, 세계 최고의 목관5중주로 평가 받고 있는 연주단입니다. 지난 23회 베를린 필하모닉 브라스 앙상블의 멋진 공연으로 이건음악회 팬들이 베를린 필하모닉에 거는 기대가 굉장히 커졌는데요. 23회 공연이 끝난 후 이건음악회에 블로그와 여러 루트로 그들에 대한 호평이 많았습니다. ^^ 그리고 베를린 필하모닉 브라스 앙상블도 한국의 멋진 팬들(뜨거운 반응과 훌륭한 매너)과 사회공헌활동인 이건.. 2014. 6. 9.
[직장인의 취미생활]배드민턴-배드민턴화를 착용해야 하는 이유^^ 배드민턴화를 많은 동호인들이 착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운동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배드민턴화를 구입하여 착용하는 것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 신발의 기능성을 생각하고 부상을 생각하면 꼭 착용을 해야 하는데요. 그럼 여기서 잠시 동호인의 배드민턴화 역사에 대한 잠시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예전, 한 20년전만해도 배드민턴화를 신는 것은 쉬운 것이 아니었습니다. 가격도 가격이고 대부분 크레인 코트였던 당시 배드민턴화는 친근하지 않았습니다. 그럼 그 시절, 우리는 무엇을 신었던 것일까요? 당시는 '프로월드컵이라는 국내 브랜드의 배구토스화가 있었습니다. 생고무 바닥이 부착되었던 그 당시를 생각하면 세월의 무상함이~~^^ 초,중,고등학교 체육관 설치가 의무화되면서 배드민턴도 크레인 코트에서 마루바닥 코트로 자.. 2014. 6. 7.